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식은 죽 먹기!

in #sitcom6 years ago

하하하~
완전 대서사시구먼. 에서는 언니와 같은 스타일일꺼야.
단지 먹고 싶어서 식은 죽이 싫어서 장자권을 넘겼을 뿐이지 뭐..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데 할 일 많은 장자권이 대수였겠어? ㅎㅎ

엄마:에서야...근데 ...죽 식는다!
에서:....(자리에 급히 앉으며) 가지라 해, 장자권!

그나저나 언니 꿈에 고구마 호박죽을 못 먹게 했던 그 커플은 현세의 무엇일까? 누구였을까? 어떤 가르침을 주려했을라나? 단지 언니가 식은죽을 싫어한다는 걸 알게 하려고 한건 아닐 것인디..
그래도 언니 성격에 식은 죽 그릇 안던진게 다행일쎄, 물론 식은 죽이라도 먹을까 싶어서 그랬겠지만 말야..ㅎㅎ

Sort:  

하하하..그지! 그 커플이야기는 나의 생생한 경험이야. 글이라 그렇지 내 얼마나 무안하게 가라고 했게.ㅋㅋ

못 들은척하고 그냥 죽을 먹었어야지..
그게 죽을 좋아하는 사람의 자세야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65.77
ETH 2331.7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