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6th SI 신규작가는.. @zzoya님 입니다!!

in #sinadp6 years ago (edited)

드디어 오셨군요 ^^
오늘부터 쪼야님을 전담 마크할 스토커 소철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ㅋㅋ

SI작가 전통에 따라 본 글은 리스팀 하시고 축하해주신 분들께 답글 달아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제가 무차별 보팅을 ㅎㅎ

Sort:  

꺄!!!! 소철님 너무 감사합니다!!!!! ;ㅁ; 엉엉
오늘부터 더 열심히 일주일을 활활 불태우겠습니다!!! >,.</ 잘부탁드립니다!!!!!!!

앗 소철님, 넘 기쁜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매번 이렇게 납득할만한 선정 결과를 주시니~ SI작가선정의 권위가 날마다 높아갑니다^^ 한가지 팩트만 바로 잡을게요. 제가 쪼야님을 응원하고 추천하는 마음이 가득하지만 지난번에 추천하지 못했거든요.ㅠ 추천 보상을 주실까봐 말씀드립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91.16
ETH 2357.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