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섯번째 SI 신규작가 대상자는 @snow-airline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 아침에 일어나자 스팀잇부터 켜서 확인 한 다음에 씻는 일상이 습관처럼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핸드폰을 키고 스팀잇을 확인했어요. 밤새 댓글을 단 분들은 있는지 피드에 새로운 글들은 얼마나 올라왔는지 확인하는데 지갑에 불이 들어와 있더라고요. 그래서 어? 보상이 벌써 들어왔나? 하고 들어갔는데 @sochul님께서 100 SBD를 보내셨더라고요. 어 소철님이 나한테 왜 SBD를 보내셨지? 하고 이게 뭔가 싶어서 소철님 블로그로 들어왔는데 이 글을 보고 말았습니다. 요새 너무 피곤해서 비몽사몽이었는데 눈이 번쩍 떠지더라고요. 소철님께서 이렇게 신규 작가분들을 위해서 매번 선정하시는건 알고 있었는데 그래도 한달 두달 정도 된 분들이 되는 줄 알고 있었어요. 그래서 저처럼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은 뉴비를 추천해주실 지는 전혀 몰랐습니다. 오늘 금요일인데 정말 기분이 너무 좋네요. 이게 다 앞으로 한국 커뮤니티를 위해서 좋은 글도 올리고 소통도 더 많이 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 항상 좋은 글 많이 올려주시는 소철님께 감사의 말씀을 다시 드리고 보내주신 100 SBD는 전부 스팀파워로 바꿔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불금인데 제 스팀잇 블로그에 오셔서 놀다가 가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Sort:  

@snow-airline님 si선택권이 완전 제 맘이라 ㅎㅎ
하지만 나름 내 마음의 기준을 갖고 선정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snow-airline님 말씀대로 가입하신지 오래되지는 않으셨음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열정적으로 스팀잇에 임하시는 태도에 감동받았습니다.

비록 개인인 저 혼자 시작하였지만 해당 태그의 댓글을 보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자신이 선발된것 처럼 축하해주신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무척 감사한 일이며 이는 또한 @snow-airline님께서 짧은 시간이지만 열심히 소통하고 활동하신 결과라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우리 kr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모습 보여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 불금인데 제일 바쁜 날이라 이렇게 기쁜날 커뮤니티 분들과 소통을 많이 못하는게 아쉽네요 ㅎㅎ 그래도 틈틈히 시간을 내서 축하 인사 댓글에 답글을 달아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소철님께서 다른 작가님들을 소개해주실때마다 진심으로 축하드리면서 새로운 인연으로 교류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들어온 기간은 짧지만 한국 커뮤니티를 위해서 더 열심히 노력할께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건강이 최고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73.26
ETH 2366.4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