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6th SI 신규작가는.. @zzoya님 입니다!!

in #sinadp6 years ago

쪼야님!!!!!!! 딱 쪼야님께 어울리는 아이가 벌써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나저나 프랑스 택배비 알아보려고했는데 한국에 계셨군요 다행다행 > <
man12u 여기로 개인톡 부탁드립니다~!!

Sort:  

마니주야 미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철님이 결국 내 똥손&똥폰으로 찍은 사진을 쓰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네가 준 사진보자마자 바로 수정했었는데 흑흑 펜맘으로서 네가 마음이 아팠을거 같아 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맴찢......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앙 정말요? >,.< 너무 설레요!!!!!!!!!!!!!
톡 보낼게요!!!! 꺄~~~~~~~~~~(스필님한테 제 펜이 젤 예쁠거라고 미리 자랑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완성됐습니다요~~
제가 가장 사랑하는 나무로 깎고, 각인에도 신경썼지요 ^ ^
스필님의 펜도 정말 사랑스러웠지만(고슴도치 펜엄마) 이 펜의 매력도 터지려는걸 가까스로 가죽케이스에 꾹꾹 눌러담았...♡
톡으로 받으실 주소와 연락처 알려주시면 내일 택배 보낼게요!

꺄!! 마니쥬님 너무 감사합니다!!! ;ㅁ; 너무 기대되고 기다려져요!!! 받자마자 스필님한테 자랑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마니쥬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91.16
ETH 2357.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