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 40th 선정작가는 @kyslmate 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edited)

아, 이 기쁨을 뭐라 표현해야 할지. 아이 재우고 오느라 늦게 확인했습니다.^^;;
시즌1의 선정 작가들을 뵈니 정말 지금도 왕성하게 활동하시는 쟁쟁한 분들이시군요. 그 분들 사이에 이름을 나란히 할 수 있다는 게 영광입니다. 더더군다나 더 기쁜 점은 소철!!님이 주최하시는 이벤트라는 점입니다. 글로 교류하면서 느낀 거지만, 사람을 세워주실 줄 아는 소철님, 그런 분에게 선정되었다는 것이 의미있고 값집니다. 또 의미를 부여하자면, 시즌2의 첫 주자, 40번째라는 타이틀도 좋습니다.ㅎ 소철님의 '사람 세우기' 활동 재개에 기름칠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선정을 계기로 지금보다 한 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큰 격려 감사합니다.^^

아울러 저를 추천해주신, 마니주님과 줄리안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ㅎㅎ 좋은 이웃이 많은 저는, 행운아입니다.

Sort:  

SI 선정작가에 솔메님을 모실 수 있음이 제겐 큰 기쁨입니다!
특히나 '4'라는 숫자는 개인적으로 가장 사랑하는 숫자로 40번째 작가로 선정한 것 또한 기쁩니다 ^^

지금까지 마음 가득히 따듯함 주셨던 글들..
계속 KR에 나눠주시길 바라는 맘을 담아 솔메님 화이팅! ^^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솔나무님!^^

축하드려요, 쏠메님! :D

브리님 한 번 더 감사해욧ㅎㅎ

꺅 솔메님~ 축하드립니다♥♥
저한테 펜선물 받으실 주소랑 연락처 알려주셔야해요 ;-)
man12u 로 갠톡부탁드립니다~~

네 마니주님 연락드리겠습니다^^
덕분에 이런 기쁨을 얻게 되네요ㅎ 마니주님 펜도 늘 멀리서만 봤는데 넘 기대됩니다!!

축하드려요 쏠메이트님 ^^ !!!!

라나님 감사해욧^^ 가까운 이웃 같습니다.

앞으로의 쏠메님도 넘넘 기대합니다 :-) 좋은 글 늘 감사드리고 축하드려요!

스프링필드님의 글도 참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케이지콘님 감사합니다ㅎㅎ

쏠메이트님 인기쟁이시네요 ㅎㅎ 여기서도 당첨 !! 쏠메이트님 글 너무 좋아하는 팬으로서 축하의 기쁨을 나눕니다 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글로리아스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31.42
ETH 2599.0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