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nd SI New Artist Discovery Project(@gamewarrior) / 두번째 SI 신규작가 대상자는 @gamewarrior 님 입니다.

in #sinadp7 years ago

어엇..! 제가 이런데에 올라오다니요...정말 큰 영광이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요! 앞으로 더 좋은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이런데가 대단한 데는 아닙니다. ^^
그냥 제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일 뿐 이지요.
하지만 게임워리어님께서 좀 더 성장하시는데 조금 이나마 도움 드리고 싶네요.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하하..!
화이팅!!

상금 $200 SBD는 지금 막 전송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더 축하드립니다.

하하..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더욱더 노력하여 좋은 블로거가 되겠음을 약속합니다.
약속!!

축하합니다~
역시 상을 받는 일은 즐거운 겁니다^^

감사드립니다 ^^
제가 이런 상을 받으리라곤 생각도 못했는데...ㅎㅎ
정말 감사드립니다! :D

대단한 상도 아닌 개인이 드리는 것인데
@neojew님 께서 띄워주심에 감사드립니다.

m_ _ m

초등학교 졸업후에는 상을 받아본 기억이 없다보니..
사람들에게 '상'을 받을 기회를 주는것은
자부심을 선물하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sochul 님이 좋은 일 하시는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