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6th SI 신규작가는.. @zzoya님 입니다!!

in #sinadp6 years ago

여윽시~ 쪼야님이 되실줄 알았어요!!^^ 다행이다! 딱 맞춰 한국오신 동안 선정되셔서 마니주 펜도 받아가시겠네요!!
아...그런데 흐억 뭐라고 말씀드려야 하나요. 안그래도 한국에 오랜만에 와서 못했던 일들 처리하시고...페어에...상품에....이것저것 하셔야할일도 많을텐데...ㅜㅜㅜㅜㅜㅜ 일주일간의 1일 1포스팅이라니~~ 축하드리면서도 내심 쪼야님의 건강이 너무너무 걱정됩니다ㅜㅜㅜ 저는 염치없게도 1일1포스팅 하는동안 포스팅의 덧글들에 대댓글을 나몰라라(ㅋㅋㅋㅋ)하고 달지 않았어요. 그런 식으로라도 시간을 아껴보시길 추천드려요. 쪼야님. 자신의 건강이 우선입니다 화이팅!
그리고 제가 있어서 지각에 대해선 걱정안하셔도 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케콘님!! 저도 놀랐....할일이 이렇게 많다니....연예인도 아니고 ㅠㅠ
꿀팁 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저도 그럴 듯............ㅍㅎㅎㅎㅎㅎ 화이팅화이팅!!!!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2.72
ETH 2355.5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