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추천 관광지 5곳!

in #sightseeing3 months ago

五重塔 富士山.jpeg

일본은 지금 엔저입니다!
 이 기회에 일본에 가보지 않겠습니까?
 이 기회에 일본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추천 1: 홋카이도
먼저 홋카이도는 일본 최북단에 위치한 현입니다. 
(일본 열도의 최북단'과는 다르니 주의하세요).
무엇보다도 해산물이 맛있다. 어디를 가도 신선한 식재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땅이 넓어 장기 체류에 적합하다. 최소 2주 이상 체류할 수 있다. 여름을 추천한다. 기후도 쾌적하고 스트레스도 덜 받을 수 있다.
 
추천 여행지 2: 교토
이번 추천은 간사이에 있는 교토부이다.
교토는 일본의 거리 풍경을 느끼기에는 최고의 장소다. 옛 정취를 즐길 수 있고, 유카타 등 기모노를 입고 거리를 걷는 것도 좋다. 나중에 소개할 도쿄 아사쿠사에서도 기모노 차림새를 즐길 수 있지만, 교토가 더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뭐니 뭐니 해도 교토에는 마이코가 있기 때문이다!
 
추천 3: 도쿄
다음은 일본의 수도 '도쿄'. 관동 지방에 위치한다.
올림픽 개최지이기도 하므로 알고 있는 분들도 많을 것이다. 도쿄는 일본에서 가장 번영한 도시이며, 면적이 좁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다양한 장소를 방문할 수 있다. 하지만 그만큼 인구 밀도가 높아 대기 시간이 길다는 단점도 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을 감안하더라도 이 도시는 매력이 넘쳐나며, 가면 반드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앞서 소개한 아사쿠사는 물론 애니메이션의 성지 이케부쿠로, 젊은이들의 거리 시부야, 오타쿠의 성지 아키하바라. 어느 곳이나 매력이 있고, 기념품으로 질 좋은 물건을 살 수 있다,
 
도쿄 디즈니 리조트도 가깝다. 단, '도쿄'가 붙어 있어도 주소는 치바현이므로 갈 때는 주의가 필요하다.
 
추천 4: 오사카부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역시 간사이에 위치한 '오사카부'이다. 앞서 소개한 '교토부'의 바로 아래에 위치한다.
이곳의 추천은 'USJ'일 것이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예를 들어 '스파이더맨', '슈퍼마리오', '해리포터' 등 다양한 세계관을 즐길 수 있다.
따라서 가기로 마음먹었다면 미리 작품들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음식으로는 '타코야키', '오코노미야키', '라면' 등을 추천한다.
 
추천 5: 후쿠오카
마지막 추천은 규슈 지방에 있는 '후쿠오카현'이다.
먼저 말씀드리고 싶다! 후쿠오카에는 미인이 많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것은 일본인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만큼 많다.
그래서 일본인 여자친구를 사귀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또한 '규슈남자'라고 불릴 정도로 남자다운 남자들이 많다. 물론 관광지로도 훌륭하고 음식도 맛있다. 가장 추천하는 것은 '하카타 라멘'이다. 돼지뼈 베이스의 가느다란 면발로 담백하게 먹을 수 있다.

마무리
이상으로 5곳의 소개를 마쳤다. 이번에는 이 5곳으로 한정했지만, 그 밖에도 매력적인 곳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설로 유명한 미야기현 '센다이시', 일본 최대의 유원지가 있는 '야마나시현', 항상 따뜻한 '오키나와현' 등........ 열거하자면 끝이 없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자신이 무엇을 즐기고 싶은지, 무엇을 좋아하는지이다. 절경을 좋아할 수도 있고, 음식 문화를 좋아할 수도 있고, 애니메이션 문화를 좋아할 수도 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것으로 여행지를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Translated with DeepL.com (free version)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705.02
ETH 2619.44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