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씽스팀 콘테스트] 쇼!미!더!스!팀!달!라! 참여합니다 !! ㅋㅋ

in #showmethesbd6 years ago

안녕하세요. @ghdcks10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키네틱플로우는 몽환의 숲이죠, 하지만 선곡은 잘하신것같네요.
원곡에 충실하게 소화하시는 실력은 여느참가자들중에서 손꼽히는군요.
2:33초에서는 심장이 하이브리드가 아니신듯 쉬었다가시는 모습과 머리에 손을올리며 고개를 옆으로 흔드신 모습은 너무 약한모습이라 감점을 할수밖에없군요. 전체적으로 분위기있는 랩과 노래는 잘들었습니다.
두번째영상에서 혼자 묵찌빠연습하시는 모습은 참 인상깊은데요 나중에 만나면 저와 한게임 하시죠 (이건 심사에서 제외하겠습니다.)

제 점수는~ 이번 콘테스트에서 우승하셔서 두개의 심장을 갖은 @ghdcks10님이 되시길 희망하며 96점 드릴게요!

주사위는 거들뿐

#wdice

Sort:  

헛 ㅋㅋㅋ 묵찌빠 멘트가 찰지시네요 ㅋㅋㅋ 두개의 심장을 갖게 되면 너무나 기쁘겠지만 마이님 주사위도 절 미워하나봐요 ㅠ ㅋㅋㅋㅋ

전 빠묵을 낼겁니다.
주사위는 신의영역이라고하더라구요 ㅠㅠ (저는 5점 받앗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