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미치광이 마법사가 아니다."

in #shortstory7 years ago

밤의 침묵 속에서 나는 영혼을 설명하는 빛에 희망을 걸었다. 잠시 동안 눈물이 끝없이 뺨을 내리 쬐며, 나는 내가 한 것을 기억한다. 그는 나를 그렇게 떠났어. 뭐가 잘못 되었 니? 내 이별과 분명한 이유가 없었다. 나는 그가 우리를자를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나는 하루 종일 그녀를 하루 종일 보려고 노력하고 있었고, 그녀의 휴대 전화 번호를 불렀지 만, 그녀는 아무것도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보통 이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문제가 발생하여 해결할 수 있지만 이번에는 왜 안됩니까? 용서 해줘.
나의 숨, 오늘 아침에 게으른 느낌 침대에서 일어나는 내 몸, 그냥 혼자하고 싶어. 어제 밤 잠을 잘 수가 없었고, 오늘 아침에 너무 피곤했습니다. 그러나 그 일은 내가 대학에 갈 것을 요구했습니다. 게으른 나는 수건을 가지고 화장실로 향했다. 제 인생에서 흥분을 느끼지 못한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나는 정신적으로 오늘 평소와 같이 시작해서는 안되며, 그가 나를 결정했기 때문에 낙담하지 말라. 그러나 그것은 나를 격려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우리가 통과 한 캠퍼스에서 그는 나를 보지 못했습니다. 정말로 인사하지 않고 나를 지나쳐라, 그녀에 대한 나의 잘못 이냐?
도서관에서 나는 내 마음의 나머지 부분을 항상 나와 함께있는 가장 친한 친구, Vica의 이름으로 말할 것입니다. 그는 나를 "항상 원하는대로 빚어 내고 잊지 말라."와 같은 말로 항상 힘들게 만듭니다. 나는 그녀를 단단히 껴안고, 그녀는 내 뺨을 문질렀다. 그녀는 나를 웃게하려고 애썼다. 그는 나를 그의 집으로 데려 갔다. 왜 그가 나를 집으로 데려다 주 었는지 설명하지 못했다. 보통 나, V는 언제나 내 집에 왔지만 왜 이번은 집에 갔을 까? 그는 설명하지 않았다.
Vica는 나를 뒤뜰로 데려 갔고, 일주일 전에 나무 아래에서, 그리고 여자 친구와 함께 나를 데려갔습니다. 냄비의 장미는 저와 케빈이 마지막으로 앉은 것과 같습니다. Vica는 장미 빛 장밋빛 모양을 누군가가 밟았 기 때문에 물을 뿌렸다. 나를보기 위해 Vica 미소, 나는 단지 뒤로 미소 짓는다. 그는 장미에 시선을 지시, 그는 최면술처럼, 나는 그의 눈 움직임을 따릅니다. 장미가 ... 나를 이해하게 해.

그리고 이제 나는 알아 냈습니다. 냄비의 장미가 그의 가장 좋아하는 장미이기 때문에 그가 나를 결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주일 전에 우연히 장미를 불규칙하게 만들고 그 줄기 중 일부가 부러진 장미에 5cm 두께의 책을 실수로 떨어 뜨 렸습니다. 꽃이 떨어졌습니다. 나는 케빈이 즉시 내 손목을 단단히 잡았던 그 때를 기억한다. 그가 나를 붙들고있는 것처럼 강하지는 않는다. 그는 나를 날카롭게 쳐다 보았다. 나는 그가 장미에 대해 나를 화나게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분명히 저를 파괴적인 괴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다시 그녀와 함께하는 법을 알아야한다. 그래서 그녀는 나에게 더 이상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 언뜻 보면 무언가가 내 마음을 강타하여 비슷한 장미를 심었다.
50 일 후 ...
내가 재배 한 장미는 아름답게 자랐습니다. 꽃의 모든 면류관에 붉은 색이 나타나 사랑에 빠지게되었습니다. 이번 학기 마지막 학기를 통해이 아름다운 장미를 아름답게 돌볼 수있게되었습니다. 케빈이 그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내 전화를 움켜 잡고 Vica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나는 그녀에게 케빈을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잠시 후 그는 대답했다.
집 aja에. 나는 기다립니다.
나는 Vica의 집에 갔다. 내가 에게 줄 장미 꽃을 가져 오는 것을 잊지 마라. 나는 Vica 's 집의 문에 들어갔다. 나는 누가 아직도 운전하고있는 상태로 무의식적으로 브레이크에 부딪쳤다 고 생각했을 것이다. 놀란, 내 눈은 날카로운 눈에 고정. 나는 그 순간에 내 손이 차의 스티어링 휠을 움켜 쥐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는데, 나는 그 자동차를 즉시 맹렬히 멈추게했다. 그런 다음 정확히 무엇이 발생했는지보기 위해 일시 ​​중지했습니다.
나의 나이가 어린 소녀는 그녀의 몸이 몸과 거의 같았 기 때문에 그녀를 발끝으로 껴안았다. 그래서 나의 길은 케빈을 포옹하는 것이다. 어깨와 마찬가지로 키가 크다. 꿈이 아닌게 내 눈앞에 보이는 현실입니다. 단지 그들을보고있는 차에 머물고 있으면, 그것은 단지 나를 울게 할 것이다, 이것을 극복하는 것은 매우 고통 스럽다.
마침내, 나는 장미 식물을 들고 차에서 내리고, 이제는 내 무게와 거의 같은 냄비를 들고 다니는 무게는 더 이상 생각하지 않습니다. 내 발걸음의 길은 이미 소녀와 껴안지 않는 위치에있는 사람에게 이릅니다. 장미 식물 나는 그 앞에 더미를 두었다. 그는 단지 나를 빤히 보았다.
나는 그가 잠깐 말을 기다리는 동안 침묵했다. 하지만 .. 그는 한 마디도하지 않았다. 그녀의 시선은 어떤 표정도없이 나를 평범하게 바라 보았다. 나는 물러나서 그에게서 멀어지고있는 것이 옳은 선택임을 확신합니다. 내 마음은 여전히 ​​붙어있어, 나는 그가 나 한테 올거야, 아마도 고마워 할 것 같아. 하지만 .. 내 차 문을 닫을 때까지, 그리고 내 눈은 여전히 ​​나를 순수하게 보았던 그를 바라 보았다. 신랄하게 카 뒤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448.82
ETH 2646.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