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들의 지능 유전자는 엄마에게서만 물려받는다"라구?

답글 감사합니다. 남자에게 지적장애나 유사한 발달장애가 많은 이유에 대해 하나 밖에 없는 X 염색체 때문이라는 가설이 있었지만 이 또한 사실이 아니라고 최근 여러 유전체 연구들을 통해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남녀의 유병률 차이에 대해 female protective effect라는 가설이 새로 등장했습니다. 기회가 되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Sort:  

하나밖에 없는 x염색체 때문이 아니었다니!!!!!! ㅋㅋㅋㅋ이제서야 알았어요 관련내용도 꼭 포스팅해주세요! 그래야 읽고 제가 틀린 이야기 안하고 다니지요🙄🙄🙄

받아보기위해 팔로우 하고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29.35
ETH 2613.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