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ba dog 'Jaru' and Calming Signal_ 폭풍성장중인 자루와 카밍시그널

in #shiba7 years ago (edited)

하루가 다르게 자라는 자루 근황을 업뎃 해봅니다.

1.jpg

이제 갓난쟁이 티를 벗고 어린이(?) 느낌이 물씬납니다. 곧 소파에도 뛰어 오를듯. 이제 접종은 3차맞혔고 슬슬 본격적인 산책을 시작해볼까 합니다. 아파트 통로에 한번씩 나가서 바깥공기도 씌고 하는데 나가선 집으로 안들어오려고 ㅋ 하네요.

2.jpg

기다려는 어쩜 이렇게 잘 알아듣는지 나보다 똑똑한듯 ㄷㄷ 떼쓰고 장난치다가도 기다려하면 다소곳해집니다. 열중쉬엇자세인줄 ㅋ

3.jpg

이빨이 나느라 간지러운지 열심히도 물어물어 합니다. 거실테이블도 하도 물어대서 상처가 많이 생겼드랬죠. 그래도 뭐 다른집 강아지에 비하면 얌전한 편이라 하네요.

4.jpg

왕왕와와오아아앙

손톱을 좀 깎아줬으면 하는데 이건 뭐 두렵습니다. 짧게 깍으면 피나고 생난리친다는데... 뭔가 음 아직 미지의 영역입니다.

5.jpg

이게 '굴비'라고 ㅋㅋㅋ 물고기 인형을 줄에 묶어서 만든 장난감인데 좋아합니다. 덕분에 낚시하는 손맛도 봅니다.ㅋㅋㅋ

6.jpg

7.jpg

하룻강아지 겁대가리가(?) 없어서 높은데 올라가서 펄쩍펄쩍 뛰어내리기도 하고 그래서 은근히 신경쓰입니다. 까부는녀석들이 슬개골 탈구가 많이 일어난다고 하던데... 건강하자 자루야~

8.jpg

주인님이 걱정하거나말거나 까불다가 또 잘 잡니다.

9.jpg

드르렁 a.k.a 쿨쿨

10.jpg

강아지도 의사표현을 한다는 것을 아시나요? 강아지의 바디랭귀지를 카밍시그널 (Calming Signal) 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몇가지는 잘 알려져 있지만 모르는것도 많네요. 예를들어 혼을내는데 강아지가 고개를 돌리며 하품을 한다면? 그땐 죽빵을 돌리면 안되구요. 보드랍게 타이르듯이 감싸줘야된답니다. 강아지가 몹시 쫄아서 나를 고만좀 갈구라는 신호라네요. ㅋㅋ 몰랐으면 날 무시한다고 더 갈궜을 듯. 이제 여자사람의 말을 배우면 될듯...

강아지는 인간의 말을 전부 이해할순 없지만 우리는 강아지의 표현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라는군요...

아래는 강아지언어 (Calming Signal) 모음입니다. 클릭하면 커집니다.

11.jpg

12.jpg

Sort:  

시작부터 강아지가 너무 이쁘네요^^ 태그에 kr, kr-newbie를 붙이는것이 여러모로 도움될거에요~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오^ 개미원정대 주식 사이트도 자주 방문하고 있습니다. 광고도 부지런히 누르고 있어요. 능력에 매일 감탄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는 안눌러주셔도 되요 ㅎㅎ 정말 필요하신 광고를 보는거죠ㅋ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먹방글은 muksteem태그에 모여있다고 하더라구요.
2.6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5.29 / 2개 / 합계 : 10.5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아이구 너무 이뻐요 ㅠㅠ

ㅎ 감사합니다!!

에궁 귀여워라~ ㅋㅋ
더 크면 엄청 늠름해지겠어요

그런날이 언능 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오 감사합니다. 사실 좀 너무 어렵게만 느껴지네요.ㅎ

너무너무 귀여워요 ㅠㅠ 자루!!!아직 아가네요 ㅎㅎ 혼낼때 고개 돌리며 하품하는게 쫄았다는 뜻인건지 처음 알았네요 ㅋㅋ 상상하니 너무 기엽 ㅎㅎ 더 안아줘야겠어요 잘보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63.73
ETH 2484.4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