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 / BTC: 5월15일] 5월2일 포스팅후 업데이트 - 이번 하락에도 잘 버텨 줬네요.

in #sharehows6 years ago (edited)

VEN/BTC 잘가고 있습니다.
더 오를거라 예상합니다.
4월28일과 5월2일 포스팅후 업데이트 입니다.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우선 오늘 5월15일 차트봅니다.
ven3.jpg

  • MACD 는 아직 괜챦고
  • 거래양이 아쉽네요..

Fibonacci Retracement 를 이용하여 Target 을 알아볼께요.
ven2.jpg

  • 1차 target: 61.8% (0.00065000 근처) 와
    78.6% (0.00070000 근처) 사이
  • 2차 target: 78.6% (0.00070000 근처) 와
    100% (0.00075000 근처) 사이



**********************************************************************

매수 이유를 보기 위하여 5월2일 포스팅 올려드립니다.

[VEN / BTC: 5월2일] 4월28일이후 업데이트 - 구름 뚫고 조금씩 올라갑니다.

구름을 뚫고 상승중 입니다.
4월28일 포스팅 보시구요.
https://steemit.com/sharehows/@rtytf/ven-btc-4-28-bull-flag

rty.jpg



** 4월28일에 올린 일일 차트 볼께요.
ven 4-28-18.jpg



** 오늘 5월2일 일일 차트입니다.
ven 5-2-18 d.jpg

  • 구름 뚫었죠?



확대해서 오늘 차트 볼께요.
ven 5-2-18 d2.jpg

  • 50ma 를 두번 retest 했습니다. 성공하고 상승중...



만약에 지금까지 제가 올린 차트분석을 보신분들은
다 비슷 비슷 하다는것을 느끼실겁니다. 한두가지 방법으로
꾸준히...트레이드 하시는분이라면 자기만의 방법을 찾아내고 공부해서
꾸준히.... 몇번 틀렸다고 방법을 자주 바꾸시지 마시구요...



****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이걸 꼭 적어야 될지는 모르겠지만..

Sort:  

야호 제가 두번째네요!

캐런님도 성투! 남편분 기타 잘 치시겠어요. ㅎㅎ

카렌님 이제 수익권 이시죠?

첫번째 댓글의 영광을!! :)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감사 형락씨! 첫번째 기념으로 보팅 합니다.
Target은 스님것 사용 했습니다.

아 좋아여~

나 3등!
5월도 반이 지났네요 이번달은 코인 안보는 약속 지켰야쥐!
제이님 혼자 버시면 안대용!

ㅎㅎㅎ 그냥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제이님 빗섬 사태가 심각하게 번질듯 해요
전 한국에 벳섬 거래 하시는 분들 아는분들 없는데
혹시 텔방에 빗섬 거래 하시는 분들 계시면 일단 옮기는기 좋을거 같네요
생각보다 심각합니다
많이 알려 드려야 할거 같아요!

꾸준히.... 몇번 틀렸다고 방법을 자주 바꾸시지 마시구요...

틀리면... 어라? 방법이 잘 못 됐나 라고 생각을 많이 하게 되네요.

그렇죠. 방법을 자꾸 바꾸다 보면 결국은 손해더라구요. 한두가지 방법으로 꾸준히!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뵐께요.

제이님 노는 비트로 ven 지금 들어가볼까요?ㅎㅎㅎㅎ

아 바이낸스 로그인 안한지 꽤 됐는데요 ㅠㅋㅋ

스님도 오늘 분할매수 거진 끝나신것 같더라구요. 성투!!! Ven 가즈아!!!

고민끝에 비트살짝 보내봅니다
가즈아

ㅎㅎㅎ 성투!!!!

차트 감사합니다 제이님~~ VEN 잘 지켜보고있어요 ^^

Paris 님 감사합니다! 항상 칭찬해 주셔서!
글 좀 올리세요. 인텔리이신데... 전공하신것들... 좋을것 같은데

팔로워 분들 파도타다가 우연히 들리게 됐습니다. 진정성있는 글 쓰시는 것같아서
팔로하고 가겠습니다! 시간날 때 들려주세요~!!

아 감사합니다. 이렇게 뵙게 되서 반갑습니다. 들려야죠 당연히 ㅎㅎㅎ

저도 Ven을 줍줍했사옵니다. 늘 친절하고 자세한 차트 설명 감사합니다!

타겟은 스님이 주신 넘버를 썼읍니다!
항상 댓글 달아주심에 제가 감사!
빨리 몸살이 낮기를.
아 그리고 CoinDesk's Consensus 2018 후기도 부탁!!!
https://www.cnbc.com/2018/05/14/new-york-cryptocurrency-conference-triples-in-size-tracking-for-17-million-in-ticket-sales.html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감사 드립니다.
매일 수고스럽게 오셔서 일일히 보팅 해주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070.34
ETH 2691.62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