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LC / BTC: 5월14일] 업데이트 - 트레일링 스톱과 (Trailing stop loss) 70% 수익.

in #sharehows6 years ago (edited)

4월11일부터 포스팅 올렸던 RLC / BTC 입니다.
4월16일, 4월 28일, 그리고 5월10일에도
업데이트계속 올렸습니다.
5월10일 업데이트 링크: https://steemit.com/sharehows/@rtytf/rlc-btc-5-10-4-16
이 링크의 포스팅에 들어가시면
그 전 포스팅의 링크 다 나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오늘 5월14일 현재 일일 차트입니다.
rlc 5-14-18.jpg

  • 5월10일에 조심스레 예상한것 처럼 더 오른 상태.
  • 5월10일에말씀드린 MACD 꽈배기 성공.
  • 나머지 반은 아직 매도 안하고 스톱을
    0.00015700 에서 0.0002245 로 옮겼습니다.
    Trailing stop 을 쓰는 이유는 운 좋으면 더 올라갈수 있고...
    현재 남은 1/2 포지션도 트레일링 스톱을 써서
    이렇게 먹고 있는거니까요.
  • 0.0002245 에 매도가 되어도
    이 나머지 반의 수익은 70% 이니까
    굳이 지금 매도 할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

5월10일 업데이트 링크: https://steemit.com/sharehows/@rtytf/rlc-btc-5-10-4-16
내용 그냥 올려볼께요. 보시기 편하시라고.
보시면 제가 왜 매수 하였는지 설명 되어 있습니다.
당연히 제 방법만이 맞는거는 아니고요,
그냥 제가 자주 쓰는 방법일뿐 입니다.



우선 4월11일에 올렸던 일일 차트입니다.



4월16일에 올렸던 차트와 설명 입니다.
https://steemit.com/coinkorea/@rtytf/rlc-btc-4-16-18-4-11

그 당시의 설명

  • 11일날 잠깐 올랐다가 그 다음날 12일에 다시 50ma 를 retest 하고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 retest 하고 다시 반등하는 pattern을 선호합니다.
  • MACD 도 11일 보다 많이 좋아졌습니다. 0 라인 위로 올라 갔네요.
  • 구름안으로 들어가서 구름위에 라인 0.0001710 을 치고
    내려와서 봉이 끝났습니다.
  • 구름 밑부분이나 Support 1 까지 다시 내려 왔다가 retest 에 성공하면
    올라갈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 Resistance 1 위에서 끝나는 봉이 생겨야 더 많은 상승이 될것 같습니다.



4월28일에 올렸던 차트 입니다.
https://steemit.com/sharehows/@rtytf/rlc-btc-neo-btc-strat-btc-ada-btc-from-4-11-1



5월10일에 올렸던일봉 차트입니다.
RLC 5-10-19.jpg
그 당시의 설명

  • 저는 1/2은 정리해서 이익실현한 상태이고
    나머지 반은 0.00015700 (구름윗선 약간 밑에) 에 stop loss 해 놓았습니다.
  • 거래양이 아쉽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미 1/2 은 먹고 나온 상태고
    나머지 반도 stop loss 되어도 이익이기 때문에 나둘려고 합니다.
  • Lagging line 이 드디어 구름을 뚫고 올라 같구요. (Bullish sign)
  • MACD 꽈배기 만들려고 힘쓰고 있네요.
  • 며칠전에 지지선 리테스팅 성공.
  • 좀더 올라가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 봅니다.
Sort:  

ㅎㅎㅎ 제이님 감사합니다 보팅하러 왔지요~~~
오늘도 명확한 분석 감사합니다^^

ㅎㅎㅎ 감사. katie 님 명성이 벌써 42 !
오!! 열심히 하시니 보기 좋습니다!

헤헤 제이님만 하겠어욤? 너무 빨리 가서 지치지 않으려면 이제 페이스 유지 해야 겠어요^^

힝 ㅠㅠ 같이 들어가서 ... 10프로 먹고 나온 저는 ㅠㅠ 꼭 남겨둬야 하는것 같습니다 ㅠㅠ

그래서 내가 그랬잖아!!!! 항상 다 팔지 말고 쪼오끔은 남겨두라고.......
삼춘말 우라지게 안듣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큼이 요즘 말 안들어요~~~~~~~~~~~ 사춘기 왔나봐요~~~ ㅋㅋㅋㅋ

상큼이가 거덜남의 교훈을 아직 몸서 체험하질 못해설라므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덜남의
교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님 요즘 빵빵 터지네요 ㅋㅋㅋ

잌ㅋㅋㅋㅋ저도 이제 2번이나 거덜난 novice 거덜남이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님도 말 안듣는거 유명한데!

마미~~~~~~~~~~~~ 쉿! 🤫🤫🤫🤫🤫🤫

저도 알타이님보고 하나씩 따라해봐야겠습니다!!!
트레이딩 넘나 어려운것 ㅜㅜ

shita 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차트보는거 쉽게 생각하시면 어렵지는 않습니다.
천천히 공부해 보시면 좋죠.

역시 제이님은 챠트의 신~~~~
리스팩트!!!! 👍🏼👍🏼👍🏼👍🏼👍🏼

차트의 신 까지는 아니고 ㅋㅋㅋㅋ
항상 용기 주셔서 감사!! 우리 에일리님 성투!!

전 제이님 1호팬~~~~ 😊

늘 좋은 분석글 감사합니다 : ) +.+

스님 요즘 엄청 바쁘신 모양.
그래도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매매 기준은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그걸 실행하는 건 전적으로 트레이더의 역량이죠. 그렇게 보면 역시 고수님이세요~

지당하신 말씀. 각자 자기의 기준에 따라서 하는것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남의것을 무조건 따라하기 보다는.. 저는 고수 아닙니다. 까인거도 있고.
이번에는 까인것 올릴라구요.
이렇게 댓글까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글을두고 저는 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르겠는..빨리 커서 더 공부해야겠어요

쭈구미양 이렇게 일부러 오셔서 보팅도 해주시고.. 감사 합니다.
아직 우리 쭈구미양은 학교 공부와 열심히 친구들과 노는게 더 중요한 때 입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바쁘실텐데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495.61
ETH 3713.6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