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VX / BTC: 5월8일] 50ma 리테스팅 성공 - 저는 분할매수 시작합니다.

in #sharehows6 years ago

PIVX/BTC 가 두번째로 50ma 리테스팅 성공한것 같습니다.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오늘 5월8일 일일 차트 간단하고 쉽게 볼께요.
pivx 5-8-18 d.jpg

  • 거래양이 아쉽네요.. 늘어나길 바랍니다.
  • 전에 "A" 부근에서 50ma 리테스팅 성공 하고
    다시 이번에 "B" 에서 성공한것 같습니다.
  • MACD 가 꽈배기처럼 꼬는걸 coiled 라고 하는데
    지금 그런 형상인것 같습니다.
  • 저는 지금 0.0006087 부터 0.0005600 까지 분할매수 합니다.
    리밋오더 미리 깔아 놓았습니다.
  • 저의 Stop loss 는 0.0005230 입니다.
Sort:  

저도 마침 이 녀석을 보고 있었는데요. 전 혹시 몰라 더 밑에까지 인슈런스 걸어두었습니다.

대시X랑 리플이 제 마음을 아프게 하는 오후내요 아흑 ㅠㅠ

리플도 fib 50% 근처인거 같던데.. 저도 스윙으로 리플 한번 들어갈까 생각중.. 장투는 따로 같고 있고요

리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름 저점에서 잘 캐치한거 같아서 좋았는데 말이죠 ㅠㅠ

아흑 립흘 ㅠㅠ 아흐흑 대시X ㅠㅠ

저도 제이님 시그널 대로 매수 올려놨어요~^^
이제 가즈아~~

잘 되면 좋은데 ㅎㅎㅎㅎ. 가즈아!

역시 씨를 잘뿌리시는군요 수확도 대박이시길 !!!
근데 제이님 보팅할때 왜 어떨땐 0.01씩 올라가고 어떨땐 안올라가고 그래요?
아직도 모르겠는 일인 ㅡ.ㅡ

아 그게 보팅을 여러군데 하게 되면 보팅파워가 줄어 들어요.
https://steemd.com 에 들어가셔서 katiesa 인가 @katiesa 넣으시면 쫘악 나와요.
https://steemnow.com
https://steemworld.org
다 들어가 보세요

그게 그럼 계속안나와야지 나왔다 안나왓다 하니까 햇갈려서요
제가 이쪽으로 쫌 멍청 ㅎㅎ한가봐요 봐도 이해가 안가요...
파워가 쎄지면 이해가 갈라나 ㅋㅋ

PIVX이녀석 다 좋은데 .. 거래량이 너무 없써서 도망칠때 손해가 막심하더라고요~ 뜨억상하길 바랍니당

거래양이 늘어나길... ㅎㅎㅎ.
저도 전에 당해봐서 이번에 좀더 신중하게!

도대체....
분활매수 가는게
몇갭니꽈아?
근데.....
전부 동지(?)들끼리만 모이는듯?

이번에 새로 들어간게 좀 되는것 같네요...
조그마한 친목 텔레방에 같이 계신분들 입니다. 코인 얘기도 서로 하고.
하락장에서는 서로 위로도 하고 ㅎㅎㅎ

rtytf님 리스팀 감사합니다 :D
rtytf님 반만이라도 차트를 볼 줄 알면 좋을텐데 저는 완전 차트초보인지라 ㅠㅠ PIVX는 결국 늘어지지 않고 가는건가요? :)

계속 분할 매수 되고 있네요 ㅎㅎ. 저는 처음 계획대로 0.0005600 까지 합니다.
손절 라인도 똑 같이 계획대로 0.0005230.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알타이님은 호흡을 길게 가져가시니 좋네요. 요건 지금도 분할매수 유효한 구간이군요. 몇가지 더 봐보겠습니다 ㅎㅎ

호흡을 길게 같고 하는것이 제일편하고 위험부담도 많이 없고 좋아요.
끈기 있게 분할 매수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063.60
ETH 2742.4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