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C / USD: 5월2일] 라코 4월26일 이후 업데이트... 이제는 때가 왔나요?

in #sharehows6 years ago (edited)

4월26일 포스팅후에 라이트코인은
며칠간에 거쳐 $149 부터 $143 까지 분할매수 되었습니다.
전에 올린것 처럼 목표는 $140 까지 이었으나
거기까지 안 내려와서...
내 계획대로 서둘지 않고 며칠 걸려도 차분하게
성질 죽이고...
(저는 계획을 세우면 아에 미리 리밋오더를
쫘아악 목표액수 까지 깔아 놓습니다..)
4월26일날 올린 포스팅 링크입니다,
꼭 읽어 보시고요.
https://steemit.com/sharehows/@rtytf/ltc-usd-4-26

rty.jpg



**4월26일에 올린 차트입니다.

그때 26일에 적었던 설명이 다음과 같습니다...

  • 저는 지금부터 $140 까지 분할 매수.
    목적은 스윙 (장투용은 따로 있습니다)
  • 4대 코인(?) 이기 때문에 No stop loss...
  • 희망 1차 목표 - $170 근처에서 1/2 정리
  • 희망 2차 목표 - $180 근처에서 1/4 정리
    나머지 1/4은 평균 매수 가격에 stop loss 해놓고
    못 먹어도 고!
  • 구름 뚫고 $180 위에서 봉이 끝나면
    저 위로 날아갈 확률 높은거 같습니다.
    확실하냐구요? 아니 확률이 높을뿐입니다.
    트레이딩은 확실한게 하나도 없습니다.
    높은 확률을 보고 쫒아가는거... money management 와 같이.



**오늘 5월2일 차트 올려봅니다.
ltc 5-2-18 d.jpg

  • 거래양이 아쉽네요...
  • 50ma 한번더 retest 했고(보라색 동그라미)
    후에 조금씩 올라가고 있슴.
  • MACD 의 두선이 키스만 하고 올라가면 더 힘이 있어요..
    꽈배기처럼 꼬이다가 올라가도 힘이 있고.



**Bullish Pennant 도 보이고요.. 삼각형...
ltc 5-2-18 d3.jpg

  • 저렇게 가면 좋겠네요 ㅎㅎㅎ. 근데 그럴수도..



현재 가격만 잘 지켜주면 6월초에 $190은
충분히 되지 않을까 상상해봅니다.
상상은 자유니까....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이걸 꼭 적어야 될지는 모르겠지만..

Sort:  

라코 가즈아^^

진짜 좀 갑시다!!! ㅋㅋㅋ 갈것 같습니다!

전 고점을 1차 저항선
구름끝을 2차 저항선으로 설정하신거 맞나요?
그동안 트레이딩뷰를 시도 안해봤는데 제이님이랑 차트 똑같이 그려보면서 공부해 봐야 겠어요.
좋은글 😊 감사해요~

네. 리수씨는 잘하고 계시니까요!

그동안 몰래몰래 사고친 것들이 많아요~
손구락에 털을 심어볼까요? 사고 안치게...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털을 심어보겠다고요?
저도 같이... 심으러 가요... ㅡ,.ㅡ;;

제이님 포스팅 감사해요. 저는 보팅 파워가 없나봐요. 금액이 안올라가....요... ㅠ.ㅠ

보팅 파워 없어도 되요!

저도 보팅파워가 없어서 비루해요^^

몰래 몰래 허셨구나 ㅋㅋㅋ. 아무도 모르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