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 BTC: 5월5일] 4월26일 이후 업데이트 - 이번에는 이클의 차례 인가요?

in #sharehows6 years ago (edited)

이클 (ETC/BTC) 이제 막 기지개를 피는것 같습니다.
4월26일에 올린 포스팅 먼저 보시구요.
->> https://steemit.com/sharehows/@rtytf/etc-btc-4-26-50ma-retest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먼저 4월26일에 올린 차트와 설명 올려봅니다.

그 당시의 설명

  • 50ma retest 에서 성공한것 같습니다.
  • 0.0025000 위에서 봉이 끝나길..
  • 매수 방법에 대해서는 24일 포스팅 링크해보시고.
    ->>https://steemit.com/sharehows/@rtytf/etc-btc-4-24
  • 24일에 말씀드린 2가지의 매수 방법;
  1. 50ma retest 에 성공하여서 봉이 50ma 위에서 끝나는것을 확인하고
    분할매수 들어간다.

  2. 좀더 리스크가 크지만 성공하면 수익율이 위의 방법보다
    높을 가능성이 있는 방법 --- retest 를 확인하지 않고
    지금부터 분할매수에 들어간다.
    50 ma 와 지지선 1이 있는곳까지 분할매수 들어간다.
    Stop loss은 0.001950 정도에 --- 이 방법은 반등을 확인하지 않고
    매수하는 방법이라 stop out 될 확률이 높다.



**오늘 5월5일
ETC 5-5-18 d.jpg

**위에 차트 올리는 순간 뚫고 갑니다
ETC 5-5-18 d2.jpg

  • 현재의 봉이 저지선 위에서 끝나야 한다.
    터치만 하고 내려오는게 아니라..
  • MACD 가 키스하고 올라갈라고 하는데 좀 더 확올라가길..
  • 거래양이 팍 늘기를!

****

Sort:  

소름돋을정도로 정확히 가는군요!!! 가즈아~~~☆☆

운빨입니다 ㅎㅎㅎ. 열심히 응원 합니다!

지난달 이클 들어가서 기다리다 기다리다.....
얼마전 몽땅 이오스로 들어갔읍니다 ㅎㅎㅎ
나도 언능 파워가 생기면 좋겠네요!
제이님 리수님 우리 모두 파워 업 하는 그날까지 가 즈 아!!!

실험성공 리펀 ㅋㅋㅋㅋ 제이님 재치 짱!

가즈아~~

잘하셨어요. 이오스 가즈아!!!
제가 열심히 해서 파워업 해드려아죠.
지금은 비록 몇쩐 뿐이 안 찍히지만 ㅋㅋㅋㅋ

이클이클.. 움직이는군요!

가즈아!!!

꾸욱

감사합니다

이클~ 전에 제이님 싸인해주셔서 시그널 대로 샀었죠~^^
캄사해요^^
이클 가즈아~~~~~

아마 이것도 이더가 가니까 따라 갈것 같습니다!! 가즈아!!

휴~~ 아직도 일센트도 도움이 안돼는 이 비루함....

댓글 달아주시는것만 해도 감사하죠!!

제가 코인은 모르지만 50션트 눌러드리고 갑니다 ㅎㅎ reesoo님도 찾아뵈러가요

감사!!! 저도 50센트 눌러드리는 날이 오겠죠.

앗 감사합니다^^

제이님께서 차트 올리시는거는 그동안 무조건 수익이었어요 ㅋㅋ 다만 이클은 제가 너무 일찍 한국돈으로 67400원에 구매해버려서 그냥 본전 오기만 기둘리는 중 ㅋ

뭐 지금보다 3배 오르면 되죠!! 가즈아!!!!!!!! 5배!

그것이 가능할지 ㅋㅋ

주말엔 바쁘시군요 : )
오늘은 텔방도 조용하내요.
푹 쉬다가 자기전 비트 차트 보고 비트 변태짓에 정말 한숨이 휴~ ㅠㅠ

아흑

그래도 비트 $100k 되기전에 이정도 조정이야... 그쵸?

급 질문이 있어서 왔어요.

거래기간이 짧은 코인들은 어떻게하셔요?ㅎ

상장한지 일주일된거라던가... 50ma가 생성되지 않은것들요ㅎㅎ 짧은시간차트로 보시나요?

제가 자빠져 자는라고..ㅎㅎㅎ.
그런경우는 짧은 시간대를 보기도 하는데 저는 보통은 그런 코인은 안 합니다.
아니면 예를 들면 다른 거래소에 원래 있던 코인이 다른 거래소에 상장되면 원래 상장되어 있던 거래소 차트를 트뷰에서 봅니다. 그러나 여기 저기 거래서에 전혀 거래가 없었던 코인은 저같은 경우는 바로 상장된것은 왠만하면 트레이드 안합니다. 단타 잘못했다가 물리거든요...

그렇군요. 답변감사합니다. ^^ (예상했던 답변입니다 ㅋㅋ)

근데 느끼시겠지만 트레이딩에서는 우리 머리속에 떠오르는 첫번쩨 예상이 맞을 확률이 가장 높은거 같아요. ㅎㅎㅎㅎ 진짜로요

월요일 보팅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5%보팅하고 갑니다.
다음에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 감사합니다!!! 뉴비들 위해서 힘써 주셔서.
저도 곧 뭐좀 해볼려구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0.85
ETH 2463.74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