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매매 관련 팁] 어렵지 않은 50ma Retest 와 분할 매수 전략

in #sharehows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이님! 챈서에서 놀러온 형락입니다!! :)

차트들 쭉 보니깐 50ma 를 breakout 하고, 50ma 위에서 캔들 패턴(Doji, Hammer)을 보고 매수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물론 몇 가지 친구들 (VIBE, QSP등등)은 놓쳤겠지만 ...

모든 글 잘보고 있습니다!! 크립토 말고도 외환, 선물 글들도 마니마니 올려주시옵소서 ~~

Sort:  

아! 형락님 너무 반갑습니다. 저는 스팀잇에 입문한지 2주도 안되는 뉴비입니다. ㅎㅎㅎ
여기서 뵈니 좋습니다!! 팔로우 합니다, 형락님도 차트 분석 자주 올려주세요! 여기서도 자주 뵈요!

오 형락님 반가워요~ +.+

!! 오랜만이에요!! 따가신 번호는 언제 적극부터 활용하실 예정이신지요 크킄

ㅋ 곧 조만간! 뿌잉

기다리다 독거 노인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

ㅋㅋㅋ 에잇 설마

와웅~ 형락님 반가워요~
저 별의 언덕 이어요~^^
얼렁얼렁 스팀잇 활동도 하시길..
형락님 팔로우 할께요~

저도 팔로우 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46.22
ETH 3059.9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