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3words 세상의 모든 주소를 3단어로 표현하다.

in #sharehow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오늘은 what3words 대해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https://what3words.com/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실 듯 하네요

what3.JPG

단 3단어로 전 세계 주소를 모두 담을 수 있는 주소 서비스입니다.

steemit_eng.png

2222.JPG

지구 전체를 3m x 3m 정사각형으로 나누면 거의 57조 개의 바둑판이 되고

그 정사각형에 3 단어를 지정되어있는데 그것이 주소 인거죠

steemit_eng.png

2.JPG

부산 시청에서 저 블록의 3 단어는 맑은.미팅.진정 이네요 ㅎ

남아공.JPG

이런식으로 주소 검색도 됩니다.

소망.사랑.믿음을 검색하니 남아공 이스트 런던 까지 와버렸네요 ㅎ

steemit_eng.png

what3words는 블록을 세세하게 나누어 주소의 정확도를 높이고

긴 주소를 말해 착오가 생기지 않게 해서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게다가 더 놀라운 것은 전세계 최 빈곤층 주거지에 주소를 부여했다는 것이 대단한거죠

단지 이게 현재 얼마나 실용성 있게 쓰이고 있는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떠세요? 잇님들의 지금 위치 3단어 한번 찾아보세요 ^^

피플러였습니다.

vote.jpg

Sort:  

진짜 신기한 것 ㅠㅠ ㅋㅋㅋㅋ 많이 알게 됩니다 ㅎㅎ !!!! 저는 왜 이미 많이들 알고 있는 걸 오늘 처음볼까요 ㅎㅎ
너무 신기합니당 ☺️ ㅎㅎㅎ 좋은 정보감사해요

정말 창의적인 아이디어네요..!! 감탄!!!
저희 집은 hillside ember stubbed 이렇게 나오네옄ㅋㅋㅋㅋ짱신기!!

비탈 뭐뭐뭐 어렵네요 ㅋ

처음 알았는데 재밌네요. ㅎㅎㅎ

열심히 재미난거 공유해보겠습니다.

처음 알았는데 재밌네요. ㅎㅎㅎ

엇 이런게 있었네요.... 굉장히 재미나군요.... 3단어로 표현하다니.... 저도 재미로 한번 해 보게 되네요

원하는 단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스타킹 뭐 이런 ㅋ

정말 신기한 정보네요 :D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디온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올리겠습니다.

신기하네요 ㅎ 지금 제가 있는 곳은 소감 햄버거 보람입니다 ㅋㅋ
햄버거가 자꾸 먹고 싶은 이유가 있엇네요

ㅋㅋㅋㅋ 와 햄버거 성지네요

내일은 그 핑계로 맥모닝!!!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