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른 이미지 리사이징 rsizr.com

in #sharehows6 years ago

이미지 작업을 하다보면 리사이징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포토샵은 너무 헤비하고 포토샵 사용법을 잘 모르는 이들은 용량을 줄이고 크기를 줄이고 하고 싶은데
너무 복잡한게 사실이죠

http://rsizr.com/

1.JPG

리사이징을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시라면 저처럼 이 곳을 즐겨찾기 바에 두시고 클릭 몇번 만으로 뚝딱입니다.


2.JPG

뭐 아무것도 없는 것 처럼 보이는데 아무것도 없습니다;
파일 찾기 누르신 다음 사진을 넣으시면 메뉴 바가 생깁니다.


3.JPG

메뉴바가 생겨도 특별한건 없습니다. 우리의 목적은 리사이징이기 때문에


4.JPG

이렇게 사진만 넣어주고

5.JPG

rescale 값만 넣어주면 쨘!

쉽죠?

용량과 크기를 왜곡없이 쉽고 빠르게 줄이는 서비스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

vote.jpg

Sort:  

이럴수가!!저한테 완전 필요한 정보네요!
저는 진짜 컴알못이라ㅜㅜ 크흡 감사합니당

오 진찐 간단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복사해둡니다. ㅎㅎㅎ감사요

와우 꿀팁 감사!!

꿀팁이네요~
포토스케이프 같은거 쓰곤 했었는데
지금도 살아있을까요...

포토스케이프는 아직 살아있습니다만 말씀드렸듯이 리사이징만이라면 요렇게 간단한걸로 하시는게 편하실듯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