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스팀잇 모바일 어플로 이런 걸 씁니다.

in #sharehows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제가 쓰는 어플 간혹 물으시는 분들이 있어서 한번 정리해서 올려 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걸 쓰시는지 비교해서 보시면 될듯 하네요


참고로 전 아이폰입니다.

1.jpg

1. STEEMIFY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팀잇 어플입니다.
기본적으로 pc에서 하는 스팀잇 기능과 화면은 똑같다고 보시면 되시구요

4.jpg

보팅이나 멘션이나 이렇게 알림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2.jpg

진동은 오지 않고 깔끔하게 알림으로 알려줘서 저에게 너무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몇프로의 보팅인지도 한눈에 알려줘서 고마.. 울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ㅎㅎㅎ


2. esteem

5.jpg

이건 뭐 말할 필요가 없죠.
저도 처음에 스팀잇 어플로 이걸 사용했는데요

언제 부터인가 렉이 자꾸 걸리더라구요 댓글 썼는데 등록도 잘 안되고 그래서 등록 보다는 모니터링과 보팅용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6.jpg
좋은 건 보팅파워가 얼마나 되는지 한눈에 볼 수 있구요 사이드 바에 기본적인 기능들을 편하게 사용하게끔 되어있습니다.


3. steem tracker

7.jpg

이건 가끔 보는데요 아이디를 넣으면 그 유저의 정보, 히스토리 등을 인포그래픽으로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8.jpg

저 같은 경우 지난 한주 18개 포스팅을 했었구요 보통 1일 2개, 22일은 무슨 삘 받았는지 4개나 올렸네요 ㅎㅎ


4. steem shutter

1111.jpg

카메라 어플입니다.
위에 설정에서 아이디를 입력해주면

10.jpg

생각보다 활용도는 좀 떨어집니다만 가끔 재미로 넣어보는 것도 좋은 듯 해요


5. steemworld

스팀월드는 어플이라기 보다는 링크 바로가기로 설정 해놓은 거구요
워낙 다들 잘 아시는거라

9.jpg

이렇게 모든 상세내역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전 숫자가 많아 어질어질


여러분들은 모바일로 스팀잇을 어떻게 쓰시나요?

피플러였습니다.

vote.jpg

Sort:  

Steemify 깔았는데.. 왜 반응이 없죠? 이룬.. ㅠㅠ

로그인 하셨나요 본인 계정 추가 하셔야 됩니다 오른쪽 상단 톱니 바퀴 누르시고

KakaoTalk_20180528_144625739.jpg

이렇게요

오 이건 뉴비에게 도움이 될꺼같습니다 저에게 도움 ^^
리스팀 하겠습니다 ^^

우리 소통해요설이롤링sullijun.gif
https://steemit.com/@sullijun

팔로 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이런 ㅋㅋ 어플들이 있었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 아무래도 글을 쓸 때 리플등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니 기쁩니다 파파스머프님~

저도한번 써봐야겠어요 ㅋㅋ

아이폰이시면 STEEMIFY 강추입니다.

아 아이폰만 잇나봐요
전 안드라 검색이안되네요 ㅠ

1번은.. 크윽... 네 아이폰 용

esteem을 저도 사용했었는데... 너무너무 많이 불편해서... 그냥 모바일 브라우저로 접속해서 쓰고 있습니다.

steemify는 좋습니다.

와 저는 그냥 네이버로 사이트 검색해서 들어가는데 어플들이 있었네요 ㅎㅎ 좋은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신다니 감사합니다.

다양한 어플이 있군요ㅎㅎ

거의 없는 편이죠 ㅋ 저도 쥐어 짠겁니다.

다양하네요
전 그냥 즐찾으로..ㅋㅋㅋ

1번한번 써보고싶네요~

1번 때문에 이렇게 빠른 댓글로 ㅋㅋ

아 좋은 어플들 소개 감사합니다. 바로 깔러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참고로 제가 아이폰인지라 1번 경우 안드로이드에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스팀 셔터랑 월드도 안드로이드에는 없나봅니다..아쉽네요

스팀월드는 어플 아니구요 https://steemworld.org/@아이디 하시면 됩니다. 바로가기로 만들어서 쓰고 있어요 스팀셔터도 안드로이드에 없나보군요 이런

설명 감사합니다. 스팀월드 신기하네요..

전 아주 가끔 확인 합니다 글이 너무 촘촘해서요 크읔

STEEMIFY 깔아봐야겠네여. 한글지원 안되네요.. 영알못.. ㅠㅠ 크흠..

한글 지원 되고 안되고 상관 없습니다. 설정은 기본적인 단어고 전 댓글, 보팅, 팔로 알림 ON으로 해놓습니다 ㅎ

왼쪽이 on 방향인가요?

오른쪽이 ON 입니다. 스윗치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