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정보를 디지털 노마드 리스트로 보면 다릅니다.

in #sharehow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오늘도 지치지 않고 유용한 정보를 공유해보고자 인사드려요

오늘은 노마드 리스트입니다.
https://nomadlist.com

저는 여행정보를 이 사이트로 보는데요 로그인 할 필요도 없이 접근성이 좋습니다.

디지털 유목민들을 위한 정보 서비스이긴하나 전세계 여행 환경 정보를 디테일 하게 한눈에 볼 수 있는건 이만한 사이트가 없다고 봅니다.

게다가 이 서비스는 노마드 스코어를 매겨주기 때문에 최근 유목민들에게 핫한 플레이스를 순서대로 보여줍니다.

1.JPG

요즘 발리 짱구가 그렇게 좋답니다. 크하...

steemit_eng.png

마우스 롤 오버 하면

2 마우스.JPG

기본 환경을 그래프로 빠르게 체크 할 수 있습니다.

steemit_eng.png

그럼 서울은 몇위일까?

2서울.JPG
24위네요

그럼 제가 있는 부산은?

2부산.JPG

56위에요 ㅋ

steemit_eng.png

클릭해서 해당 지역에 상세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여행 정보 사이트에서 잘 안나오는 것까지 있어 이렇게 정보 서핑 하는 것만으로도 흥미롭죠

부산을 한번 볼까요?

3부산.JPG

잉글리쉬 환경이 배드!! ㅋㅋ

행복지수, 펀지수까지도 있습니다. ㅎ

steemit_eng.png

4가이드.JPG

기본적인 가이드 정보도 물론 세세하게 한눈에 쏙 들어옵니다.

steemit_eng.png

near 누르면 근처 관련 도시들도 쭈욱 보여줘서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5.JPG

steemit_eng.png

어떠신가요?
오늘의 정보도 칭찬 받을 만 한가요 ㅋ
다들 이제부터 휴가 계획 세워야 하실텐데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피플러였습니다.

10__보팅줍줍.gif

vote.jpg

Sort:  

Excellent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오 신기하네요ㅋㅋ저도 디지털유목민을
꿈꾸고있는데ㅋㅋㅋ한번들어가서
살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한눈에 들어옵니다~

보팅 줍줍 ㅎㅎ 아 피플러님 글이 점점 훌륭해짐요. 저도 분발해야겠어요 ㅋㅋ

천재 형님 글도 완전 고급져요~

피플러님 전 그냥 잔머리 좋은 사람인데,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서 그런 단어를 쓴 겁니다. ㅎㅎㅎㅎ 암튼 평가 잘 해주셔서 고마워요. ㅎㅎ

이런 사이트도 있었군요! 넵~ 칭찬받을 만합니다! ㅎㅎ

독노님 칭찬은 완전 꿀이져 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감사합니다!

이런사이트가 있군요ㅋㅋㅋ 좋은 사이트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히히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열심히 공유할께요

완전 최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아주 유용하네요. 특히 로그인이 필요없다니. 여행자들에게 아주 좋을듯해요^^

도움이 되신다니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69.00
ETH 2325.3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