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양재동 영동족발

in #sharehow7 years ago

오늘은 불금이자 와이프께서 족발을 먹고싶으시다기에 양재동 영동족발을 찾아왔습니다.
보통 족발하면 장충동을 일반적이라 생각해도 맛집은 없더라고요 ㅎ;;
그래서 예전부터 소문만 무성하게 들어왔던

양재동 영동족발

을 퇴근길에 들렸습니다 ㅎㅎ
image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58길 8

소문을 들어온지는 10년됐는데 이제 처음 먹네요 ><
사실 그 유명하던 10년 전에 매장에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저녁 7시쯤됐던거 같은데 족발이 다 떨어졌다고 하네요. 본점과 2호, 3호점 모두 SOLDOUT ><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7시에 완판인건지... 이제서야 검증해봅니다 ㅎㅎ

먼저 방문을 해서 메뉴판을 보고,
image
와이프랑 둘이 먹을꺼니 왕족발 중자와 막국수를 포장 주문했습니다.(둘이 먹긴 양이 많지만 소자가 없네요 ㅠㅠ)
예전같았으면 불금을 즐기기위해 매장에서 음주와 함께 신나게 먹었겠지만 이제는 아이까지 태어났으니 불금은 집에서 즐기는거로 >< ㅋㅋ

image
포장 주문을 기다리면서 주방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예전에 완판으로 들어가자마자 나왔을때와는 다르게 깔끔하게 리모델링됐더군요 ㅎㅎ

image
포장된 족발과 막국수를 들고 집 도착! ㅎㅎ
이제 먹어봅시다~!

image
윤기가 좔좔~ 느껴지시나요? ㅎㅎ 근데 전 사실 기대치만큼은 아닐꺼같다는 생각이 있긴했습니다만... 한 점 먹었는데 우왓! >< 너무 맛있네요 ㅎㅎ 일단 살코기 부분은 적당히 퍽퍽한 느낌에 쫄깃한 부분은 살짝 달달한 맛이 느껴지면서 쫄깃함이 제대로 느껴지네요 ㅎㅎ 제가 먹어본 족발 중 최고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요 :)

image
막국수도 기대는 안했어요 ㅋㅋ 너무 의심이 많았었나요? 아무래도 가져오는 시간이 있다보니 국수가 늘러붙어 있었는데 육수를 부어서 먹어봤더니 오~ 맛있었습니다. 딱 진퉁 막국수 느낌이라기보단 국수 면발과 양념 맛이 족발이랑 먹기 딱 좋았습니다 :)

불금이 머 별거있나요? 우리 가족이 한 자리에 모여서 먹고싶은 음식먹으며 저녁을 지내는게 최고겠죠? 중간에 애기가 깨는 바람에 분유타서 먹이고 재우고 정신없긴했지만 ㅎㅎ 다시 이어서 잘 먹었답니다~:)

Have a nice 불금~!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58길 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크 윤기가 좌르르르..꿀맛이겠군용!!!보팅하구 갈게욧!!

감사합니다~:) 조만간에 다시 사러갈꺼같아요 ㅎㅎ

역시 족발이 최고지요...^^
이 저녁 먹고프네요

식사를 안하셨다면 살짝 민폐가... ㅎ;;

정확한 태그는 #sharehows입니다! s가 빠졌네요 ㅠㅠ
그래도 불금에 아이와 아내분을 위해 족발을 사가신 그 정성에 감동해 보팅 드리고 갑니다 ^^
다음에는 잊지말고 꼭 s를 붙여주세요!

이런 태그에 오타가 ><;; 감사합니다~:)

[수동보팅 이벤트] 스팀파워 임대 기념 이벤트 3회 보팅 완료했습니다.. 우와 족발에 윤기가 좔좔.. 너무 맛있겠어요 ㅜㅜ

감사합니다~:)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ㅜ 보팅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