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3Day)☆

in #sevendaybnwchallenge6 years ago (edited)

권투글러브.jp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Day-3]
저는 @happysua 님으로 부터 지명받았습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innovit 님 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The seven-day black and white photo challenge
You can upload a black-and-white picture that expresses yourself one by one for seven days.
You can nominate a new challenge partner each day!

I was nominated by @happysua
The new challenger of the black and white photo challenge I would like to nominate is @innovit
[rule]

Seven black-and-white images representing a cross-section of your life

Post an image for 7 days every day.

Without people

Without explanation

Name someone else every day. Anyone can participate.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the five tags

Sort:  

복싱운동하시나요?ㅎ

아ㅋㅋ 예전에 했었어요ㅋㅋㅋ
제가 몸으로 먹고 사는 직업이라 ㅜ-ㅜ
다치면 밥벌이에 지장이 많아서 지금은 그만뒀지만요^^;;;
보팅 감사드려요!!

오호ㅋ글러브멋지네요ㅎ

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
지금은 어디 창고에서 잠자고있어요ㅜ-ㅜ
나름 일본에서 주문제작해서 직구한건데 ㅋㅋㅋㅋㅋ

복싱했었군요~ 어쩐지 술을 그렇게 먹고도 건강하신거 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형님 건강하지않습니다 ㅜ-ㅜ
피지컬 믿고 자만하다가....
아고 엊그제 교통사고 당하고 나니 완전 몸이...ㅜㅜㅜ
육체노동자인데 몸이아프니 죽을맛이네요..ㅜ
형님 항상 건강 잘 챙기셔요!!

ㅎㅎ복싱!!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는 못하지만 풀봇!! 때리고 갑니다 ㅎㅎㅎ

ㅋㅋㅋ풀봇 !!! 감사합니다ㅋㅋㅋㅋ

!!! 힘찬 하루 보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virus707 님도 굳하루 되세요!!

와우^^운동 좀 하시나봐요
멋지십니다^^

ㅎㅎㅎㅎ 그랬으면 좋겠는데ㅜㅜ 그렇지는 않습니다ㅋㅋ
그냥 운동을 좋아할뿐ㅎㅎ;;;
30대들어서는 위험한운동은 못해서 복싱은 쉬고있어요 ㅜ-ㅜ
즐주말 되세요!!

복싱간지 머싯어요!!

칵테일 간지 머싯어요!!!!ㅋㅋㅋ
@apertif 님 즐주말 되셔요ㅋㅋㅋ
조만간 밋업하면 뵈어요!!

Free Full Voting Event 당첨. 풀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Resteemed your article. This article was resteemed because you are part of the New Steemians project.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9288.97
ETH 3114.64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