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1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mmerlin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mmerlin 님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1 day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를
7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eternittyyy to join :)

이번에 제가 지목할 사람은 @eternittyyy 님 입니다.

Sort:  

저도 똑같은 이벤트 진행중인데.ㅎ
편안한밤 되세요^^

귀찮을 것 같아서 이 챌린지가 저에게는 돌아오지 않기를 바랐는데 결국엔 저도 지목을 받았네요.
그래도 제가 즐겨 읽는 저자분께 지목을 받았으니 기꺼이 참여해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글 잘 받았습니다!

재밌는 이벤트 소개해드려서 감사합니다.
안 그래도 지금 살짝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있어서, 주의 환기가 필요한 시점이었어요. ^^

이벤트 재미있게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를 보는 것 같네요 ㅎㅎ 지목해 주셔서 감사해요 :)

흔쾌히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트레스를 받으셨다고 하시니 괜히 신경이 쓰이는군요. 아무튼 남은 주말은 기분 좋게 잘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

추천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좀 귀찮을 것 같았는데 막상 해 보니 괜춘하네요

저도 동의합니다. ^^

글이 아닌 사진한장으로 모든걸 말하는 기분이랍니다 저도 이 챌린지 중인데 재밌어서ㅋㅋ며칠째 글도 안쓰고 있답니다
사진 잘 보고가요

글이 아닌 흑백사진 한장만 올리는 것도 묘한 매력이 있다는 것을 새롭게 알게되었네요.

This post received a 3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yjs3694!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yjs3694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582.22
ETH 2368.1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