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Day1

1일차 사진 올립니다 ^^

제주흑백.jp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는 거에요
그리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되요.

저는 @coffeex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_+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명하고 싶은 분은 새로운 도전자는 @gum0725 님 입니다!!

Sort: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네 감사합니다 :) 잘 살펴보고 활용해 보겠습니다^^

잘 보았습니다.사진의 들판이 어디인지요? @ycreator님? 팔로우두 하구 보팅두 하구 갑니다.

안녕하세요? ^^ 제주의 오름이에요. 제주 오름에서 만나는 하늘이 도시 생활에 지친 마음을 위로도 해주고, 시원하게 뻥 뚫어주고 해서 제가 좋아한답니다 ㅎㅎ 그래서 첫 사진으로 선택을 해 보았습니다! 물어보신거 댓글로 설명하는건 괜찮겠지요? ㅎ 저도 팔로우도 하고 보팅도 하며 자주 방문드리겠습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려요 :)

아~~~~~~제주의 "오름"이군요! 제주 가본지가 얼마나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스티밋"은 "사랑"이고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실천하는 온라인상의 공간입니다. 행복한 하루 마감하세요~~
저두 제주에 가고싶어요~~~ 참 얼마전 눈에 고생은 안하셨는지요?

네 제주는 언제가도 참 좋더라구요^^ 스티밋 이제 막 접했지만 정말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만들어가는 선순환이 구현되는 공간이구나 하는 느낌에 놀라고 있습니다. 저도 얼른 적응해서 도움될 수 있는 글과 소식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네 눈은 괜찮은데 미세먼지로 힘든 하루였네요ㅠ 내일도 미세먼지가 심할듯 싶은데 마스크 꼭 착용하셔서 건강 관리하시면 좋겠습니다 ^^ 굿밤하셔요!!

하하! 저는 태국에 거주 합니다. 미세먼지는 없답니다.
"자리이타(自利利他)"

오 태국이시군요 ㅎㅎㅎ 미세먼지 없는 태국 부럽네요 ^^

아주 없지는 않습니다. 가끔 나타나기도 한답니다. 방콕같은 경우은 보통 구름이 낮게깔립니다. 아마도 해양성의 영향을 받아서 그럴겁니다. 요즘은 건기이니 매일은 나타나지 않지만 우기철엔 매일 구름이 낮게 깔려 있답니다. 그래서 조금은 답답한 부분이 있으나 우기철에 매일 내리는 비로 미세먼지의 영향이 줄어드는 부분도 있습니다.

네 ^^ 태국의 기후특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한국은 오늘도 미세먼지가 ㅠㅠ 종종 반갑게 소통하겠습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6668.88
ETH 3521.9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