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Day 6 #第六天

in #sevendaybnwchallenge7 years ago (edited)

#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Thanks @seaturtle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And here is my DAY SIX entry :


親愛的Steemit朋友們:
謝謝 @seaturtle 提名我參加這個比賽 :)
有興趣的朋友們都可以參加哦!這是我的DAY SIX作品。


@seaturtle님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제 인생의 단면과 일상의 소소함을 함께 생각해 볼 수 있는
작지만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되었네요-
오늘은 저의 여섯번째 날입니다 :)


KakaoTalk_20171219_134923366.jpg


The rules are here below :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規則如下:

  • 一天發出一張,總共七張代表你生命一部分的黑白照片
  • 没有人的照片
  • 没有解釋
  • 每天提名一個人但任何人都可参加
  • 其中一個標籤必須用: #sevendaybnwchallenge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lklab2013 to join.

現在是我提名另一個Steemian的時候了,今天我想提名 @lklab2013 來參加 !

오늘 저는 @lklab2013 님을 지목합니다 :)
양평에 직접 집을 짓고 사시는 분이에요!
그 분의 인생의 단면이 궁금합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사랑하는 누군가와 손으로 하트를 그리셨네요:) 하트만큼 따듯한 겨울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해리지님! 다음 지목으로 해리지님을 지목했어요 :)

네~ 보면서 참여하고 싶었는데 아무도 지목해 주시지 않아서 섭섭해 하고 있었더랩니다. 저의 마음을 알고 콕 찝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부터 어떤 부분을 사진으로 담을 지 고민할께요~

으헹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ㅋㅋ
재밌게 도전 지목을 받아들입니다. 감사합니다.

기대하고 있을게요 한량님- +_+

살짝 닿은 두 손이 너무 설레는데요. :)

경건함이 느껴지는 사진이요~ 필기도 하시는군요!^^

저 날은 어떤 기도를 하셨을지 궁금해지는 사진이네요^^

경건해지는 사진이네요^^. 뭔가하고 자세히 내용을 들여다보고 있었네요. ㅎㅎㅎ

신농님은 손도 예쁘시네요!
나중에 한번 만나뵐수 있기를 바래요 ^_^

반님! 그 날을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예배때 필기하시는 스타일이시군요. ^^ (제 아내도... )
요즘은 타블렛 PC 가져오셔서 열심히 타이핑 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시대에 따라 예배 풍습도 바뀌는것 같습니다. 유럽 어느 나라에선 헌금도 즉석에서 핀테크로 계좌이체한다고 하더군요. ㅎㅎ

ㅎㅎ저희 교회도 노트북으로 필기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사진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 설교때 필기하지않는 게흐른 저를 돌아보게 돼었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