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Day 2 #第二天

in #sevendaybnwchallenge7 years ago (edited)

#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Thanks @seaturtle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And here is my DAY TWO entry :


親愛的Steemit朋友們:
謝謝 @seaturtle 提名我參加這個比賽 :)
有興趣的朋友們都可以參加哦!這是我的DAY TWO作品。


@seaturtle님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제 인생의 단면과 일상의 소소함을 함께 생각해 볼 수 있는
작지만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되었네요-
오늘은 저의 두번째 날입니다 :)


KakaoTalk_20171214_130544000.jpg


The rules are here below :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規則如下:

  • 一天發出一張,總共七張代表你生命一部分的黑白照片
  • 没有人的照片
  • 没有解釋
  • 每天提名一個人但任何人都可参加
  • 其中一個標籤必須用: #sevendaybnwchallenge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indygu2015 to join.

現在是我提名另一個Steemian的時候了,今天我想提名 @indygu2015 來參加 !

오늘 저는 @indygu2015님을 지목합니다 :)
@indygu2015님의 텍사스 엘파소에서의 발랄한 삶을 담은
Black & White 이미지의 단면이 궁금합니다-

Sort:  

하늘, 물, 물이로군요ㅎㅎ
흑백은
그 결을 그대로 바라보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요

정말이요 ㅎㅎ 사진을 새롭게 만들어요

야경을 바라보며 즐겼던 나가사키의 야외온천이 생각나네요ㅎㅎ

여긴 나고야쪽 슈쿠카이후라는 료칸이에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있는데
바닷바람을 맞으며 노천탕을 즐기는 곳이에요 ㅎㅎ

자연은 어떻게보든 그 자체의 매력이 있는듯해요.. 사진 너무 멋지네요^^~
저도 팔로우하고 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02.02
ETH 2572.2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