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Day 3 #第三天 #셋째날

#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Thanks @chocolate1st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And here is my DAY THREE entry :


親愛的Steemit朋友們:
謝謝 @chocolate1st 提名我參加這個比賽 :)
有興趣的朋友們都可以參加哦!這是我的DAY THREE作品。


@chocolate1st님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저의 세번째 챌린지를 시작하겠습니다 :)


IMG_0379.jpg


The rules are here below :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規則如下:

  • 一天發出一張,總共七張代表你生命一部分的黑白照片
  • 没有人的照片
  • 没有解釋
  • 每天提名一個人但任何人都可参加
  • 其中一個標籤必須用: #sevendaybnwchallenge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bree1042 to join.

現在是我提名另一個Steemian的時候了,今天我想提名 @bree1042 來參加 !

오늘 저는 @bree1042님을 지목해봅니다 :)
@bree1042님 함께해요! :D

Sort:  

흠. 스산한 분위기의 사진이네요. :)
겨울 나무인가요??

네. 맞아요.ㅎㅎ 제 마음 같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아..좋습니다...나무아래 누워서 하늘보는 기분인데요~ ^^

지금 날씨에는 누워서 하늘 보면 동사해요.ㅎㅎㅎㅎㅎ

이사진은 인상적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_____________^

어찌보면 무섭기도하네요~ㅎㅎ
잘찍으신거같아요!!

제가 봐도 좀 무서운 것 같이 보여요.ㅎㅎ

겨울나무.. 스산한 느낌이 드는 흑백사진이네요~
역시 흑백의 묘미는 감정을 다르게 표현해주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멋진 감상 후기시네요.^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638.91
ETH 2449.2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