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Day 1 #第一天 #첫째날

in #sevendaybnwchallenge7 years ago (edited)

#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Thanks @chocolate1st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And here is my DAY ONE entry :


親愛的Steemit朋友們:
謝謝 @chocolate1st 提名我參加這個比賽 :)
有興趣的朋友們都可以參加哦!這是我的DAY ONE作品。


@chocolate1st님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오늘부터 저의 첫번째 챌린지를 시작하겠습니다 :)


IMG_0377.jpg


The rules are here below :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規則如下:

  • 一天發出一張,總共七張代表你生命一部分的黑白照片
  • 没有人的照片
  • 没有解釋
  • 每天提名一個人但任何人都可参加
  • 其中一個標籤必須用: #sevendaybnwchallenge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fur2002ks to join.

現在是我提名另一個Steemian的時候了,今天我想提名 @fur2002ks 來參加 !

오늘 저는 @fur2002ks님을 지목해봅니다 :)
@fur2002ks님 함께해요! :D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______________^

Really nice photo!!

감사합니다.^_________^ ㅎㅎ

사진의 분위기가 정말 멋지네요 ㅎㅎ

저도 찍어놓고 맘에 들어하는 사진중에 하나입니다.ㅎㅎ

헤헷 저도 드디어 어제 지명을 받았습니다 +_+ 무엇을 올려볼까 고민중이에요

숙제 받으셨군요.^^ 멋진 사진 기대해 봅니다.

와..사진 정말 분위기 있네요. 멋져요.

감사합니다.^_____^ 운이 좋았습니다.ㅎㅎ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____________^ 즐거운 저녁 되세요~!

오, 사진이 느낌있네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_^

크읍, 울곰님 사진 고수셨네요. :)
너무 멋져요! :D

고수는 아니고 그냥 운이 좋았을 뿐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320.47
ETH 2367.4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