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외 - sevendaybnwchallenge day4

IMG_2411.JPG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jaegu 님의 지명을 받아 7일 챌린지를 진행하게 된 @washong16입니다.

sevendaybnw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 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리고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규칙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자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사진 7개
  • 7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 게시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sevendaybnwchallenge 태그

오늘은 가입 인사에 댓글을 남겨주셨던 뉴비 분들 중
저처럼 외국살이를 하고 계신 홍주( @ranesuk )님께 바톤을 넘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명을 원하시는 분은 자신의 포스팅 주제와 함께 댓글을 달아주시면 그 중에서 7분을 골라 매일 한 분씩 짧은 포스팅 홍보글과 함께 지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이 없을 경우엔 뉴비분들 중 한 분께 바톤을 넘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rt:  

와숑님 덕분에 저도 매일 저를 돌아보며 사진을 신중히 고르게 됩니다. ㅎㅎㅎㅎㅎ 설명이 없으니 사진을 계속 들여다보며 어떤 부분이 와숑님 인생의 한 단면일지 상상해봅니다! :-) 포근한 월요일 보내셔요!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첫 번째 도전자로 제인님을 지명해서 저도 큰 힘이 되네요ㅎㅎ

화이팅!!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매번 감사합니다! virus님도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9.32
ETH 3055.56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