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ven Day B&W Challenge, Day #7 - fireworks 불꽃놀이

in #sevendaybnwchallenge6 years ago (edited)

꾸미기_20170930_194957-EFFECTS.jpg
서울, 대한민국, 2017
Seoul, Republic of Korea, 2017

지난 가을 서울불꽃축제때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을 보고 있자니 새해를 축하하는 기분도 들고 오늘 올리기 좋은 사진인 것 같습니다.

지난 7일간 챌린지를 하면서 컴퓨터에 묵혀둔 사진첩을 뒤적여 보면서 추억을 다시 꺼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사진들을 공유하는 이벤트가 많아지길 바라며..

Thank you so much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오늘 지목할 분은 없습니다 :(

Sort:  

#photography
I want to know with that where

불꽃 축제, 저런 광경은 사실 컬러가 더 멋있지요

맞습니다! 하지만 흑백으로 해놓으니 또 나름의 운치가 생기더라고요 :)

불꽃이 참 이쁘네요^^ 저도 몇년 전에 서울불꽃축제 가보고 참 즐거웠던 기억이 있어요. 흑백으로 보니 또 새로운 느낌이네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네 ㅋㅋ 저는 여의도에서 사람 쓰나미 한번 겪고 나서는 먼 발치에서만 ㅠ ㅋㅋㅋ

Congratulations @verygoodsurge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한국도 불꽃놀이 굉장히 크게 하는 나라 중에 하나래요 ㅎㅎㅎ 저도 한강 가서 4년 전쯤인가 봤던 기억이 나요. 그 때 멕시코 누나랑 같이 봤는데 좋아하더라고요 ㅎㅎㅎ

멕시코 누나!!
역시 글로벌하십니다 르바님 ㅋㅋ

흑백으로 보니 너무나 운치있는 모습이네요~ ^^
얼마전에 보내주신 스팀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592.54
ETH 2911.8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