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4일차

20170121_160100.jp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Day-4]
저는 @iamsym85 님으로 부터 지명받았습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lucia38님 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The seven-day black and white photo challenge
You can upload a black-and-white picture that expresses yourself one by one for seven days.
You can nominate a new challenge partner each day!

I was nominated by @iamsym85.
The new challenger of the black and white photo challenge I would like to nominate is @lucia38 !

[rule]

Seven black-and-white images representing a cross-section of your life

Post an image for 7 days every day.

Without people

Without explanation

Name someone else every day. Anyone can participate.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the five tags

Sort:  

겨울인가 보내요. 황량하네요.
블랙앤 화이트 챌린지 힘들지만 힘내세요.
화이팅~~

겨울 정답입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셔서!!! ㅋㅋㅋ

이 곳은 한강일거 같습니다! ㅎㅎ

한강 땡!!
이곳은 춘천입니다~
제 추억이 담긴 사진중 하나입니다.
2년이라는 시간을 회상하게 만드는 사진이죠!

춘천이군요! 오호~

겨울 나무가 외로워 보이네요 :)
블랙 화이트 챌린지 고생하십니다 :)
화이팅!!!!

감사합니다!!!!! ㅋㅋㅋ 응원해주세요!

오우!!
겨울인걸 바로 아신분들 능력자네요....
전 가을인 줄 알았는데....ㅎㅎㅎ

ㅋㅋㅋㅋ 늦가을이라고 해도 믿을만한 사진같긴 하네요 ㅋㅋㅋ

4일차 사진 잘보고 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facai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