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3일차

20180403_185225.jp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Day-3]
저는 @iamsym85 님으로 부터 지명받았습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facai 님 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The seven-day black and white photo challenge
You can upload a black-and-white picture that expresses yourself one by one for seven days.
You can nominate a new challenge partner each day!

I was nominated by @iamsym85.
The new challenger of the black and white photo challenge I would like to nominate is @facai !

[rule]

Seven black-and-white images representing a cross-section of your life

Post an image for 7 days every day.

Without people

Without explanation

Name someone else every day. Anyone can participate.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the five tags

Sort:  

암벽등반해야할 것 같은 산이군요 : )

ㅋㅋㅋㅋㅋㅋ 참 멋있죠!? 낙석주의 입니다!! ㅋㅋ

사진이 거칠게 표현되지만 한편으로 멋져보이네요~!! ^^

감사합니다!!!! iamsym85님 행복한 한 주 되세요!!

고마워요~~^^ ㅎㅎㅎ

이곳은 어디일까 궁금하네요 ~
7일간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ㅜㅜ 남은기간도 응원해주세요~
이곳은 동네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암벽(?)을 또 흑백으로 해 놓으니까
한 폭의 그림같기도 하고 색다르게 보이네요 ^-^ ㅎㅎㅎ
그리고 이 흑백 챌린지 지속적으로 하는 것도 힘들어보이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전 그냥 한 방에 끝내버렸....ㅎㅎㅎㅎ)
멋진 사진 구경시켜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흑백사진도 느낌있네요 ㅎㅎ

ㅎㅎㅎ 흑백만의 분위기가 있습니다!! ㅋㅋㅋ

안녕하세요
어제 uuu95님의 추천을 받아 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day 활동에 1일차 글을 올렸습니다^^
첫날이라 그런지 약간 숙제 한다는 생각이 들기는 했지만 사진 어느것으로 선정할까 하는 생각하면서 약간 즐거웠습니다
날이 갈수록 더 재미 있을것 같기도 합니다^^;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facai/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day-1-1
보~팅하고 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불평없이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facai 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293.69
ETH 3899.6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