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White Challenge:) #003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dothy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안녕하세요~!
@dothy님의 지명으로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지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일주일간 한장씩 자신이 찍은 흑백사진을 피드에 올려주시는겁니다. 그리고 날마다 스팀잇친구를 추천해주세요:D

Road.jpg

[The rules are here below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 - - anyone can join in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목할 분은 @homeosta 입니다.

Sort:  

계단을 다 올라선 곳에는 왠지 다른 세계가 있을 법한 느낌의 사진입니다! 계단이 살짝 흔들리고 있는 느낌이 드는 것 왜일까요~?

제가 잘못찍어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

오 이거 분위기 좋네요 컬러로 봐도 분위기가 굉장히 멋있을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괴물군님이 다음 흑백사진 당첨 되셨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160.59
ETH 3545.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