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4] 7 Day - Black & White Challenge: in MACAU

7.JPG

Seven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Rules]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 Use the tag - #sevendaybnwchallenge - as one of your five tags.

😄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
• 매일 7일 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 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오늘은 지명을 할게요~ 다음 타자로 @laeyoung 님을 지명합니다 ^^

[Day#1] 7 Day - Black & White Challenge: in SWITZERLAND
[Day#2] 7 Day - Black & White Challenge: in GRANDCANYON
[Day#3] 7 Day - Black & White Challenge: in JEJU ISLAND

Sort:  

흑백사진 챌린지하시는 분들이 부쩍 많이 보이네요.ㅎ
아무튼 행복한 저녁 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으음.... 확실히 골목인데도 우리나라 골목과는 먼가 다른 느낌이네요

맞아요 분명 조금씩 뭔가가 다른 느낌이 있는것 같아요 ㅎㅎ

마카오에 이런 골목이 있었나요?? 처음보네요. 나중에 설명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네네 이곳이 아마 영화 도둑들 포스터 촬영지라고 알고있어요

고 근처 골목인가바여 ㅋㅋ

중국 출장으로만 맨날 가지.. 여행지도 함 가보고 싶네용 !!

마카오도 여행하기 좋더라구요!

우아 사진 구도도 글코 멋져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895.91
ETH 3499.24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