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5 - Black and White Photography Challenge

3548.jpg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 사람을 지명하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

저는 @gum0725 님과 @happy5007 님에게 지명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_<
제가 지명하고 싶은 분은 @daisykyoung 님입니다!
매일매일 보러 갈게요~♪

Sort:  

딱 맥주 한잔이 생각나네요~^_______^ 편안한 일요일 밤 보내세용^^

감튀+맥주 최고의 조합이에요♥
@seojinpark 님도 남은 일요일 편안하게 보내세용!!

안녕하세요 :) 오 이런 것도 있네요! 내일부터 열심히 해볼게요! 지명 감사합니다-

사진매일 보러갈게요!!! >_< ~♪

이 음식은 봉구비어에서 나오는 안주!!?!!!

한번 찍어봤습니다.ㅋㅋㅋ

땡~!!!
봉구비어랑 비슷한 동네 맥주집이에요!!!
치킨텐더랑 같이나오는 감튀인데
저기보다 바삭한곳은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ㅎㅎ

악~
모듬 튀김이죠~??
이 야밤에 생각나서 먹기라도 하면 다 살로 간다는 그 튀김..?? ㅎㅎ

주말이 나 지났네요.. ㅠㅠ
낼 월요일임을 알려드리고 갑니다~🤣

다이어트는 ..음..안녕..ㅎㅎ
월요일이되었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54.32
ETH 2357.1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