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rosette127/7days/day 3

Thank you so much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gumagreat

안녕하세요! 초대해주신 @gumagreat님 감사합니다:)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에 지목해주셔서 오늘부터 7일 BLACK & WHITE PHOTO CHALLENG를 시작합니다~

KakaoTalk_20171231_203748657.jpg
(Raw Salmon)

헛 저는 왜 자꾸 음식 사진을 챌린지에 쓰게 되는지 모르겠어요; 맛있음이 자꾸 감퇴되네요ㅋㅋㅋㅋㅋ

그제부터 공기가 안 좋더니 편도염이 생겼고 편도염 때문에 몸살 기운까지 같이 오네요ㅠㅠ
나갈 컨디션도 아니고 거한 음식도 안들어갈 것 같아서 가족들과 함께 생연어회와 보쌈을 시켜먹었습니다.
저희 집 근처에 농수산물 시장이 있는데, 농수산물 시장 내 가게에서 배달도 해주시더라구요!

한 번 시켜봤는데 세상에 직접 사오는 것보다 더 저렴하고 양이 많았답니다!
저 연어가 2만 5천원 어치였어요 ㅋㅋㅋㅋㅋㅋ 다음엔 다른 회도 시켜볼 예정입니다:)

스티미언 여러분들은 2017년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한 해 동안 수고한 자신에게 위로해보는 그런 하루를 저는 보내보려고 합니다~
다들 수고 많으셨고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해당 업체의 정보는 동안구, 내손동으로 배달해주시는 '농수산물 신안수산'입니다~~)

The rules are here below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規則如下:
一天發出一張,總共七張代表你生命一部分的黑白照片
没有人的照片
没有解釋
每天提名一個人但任何人都可参加
其中一個標籤必須用: #sevendaybnwchallenge
Rules / 규칙 / 規則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 あなたの人生の一断面を示す白黒イメージ7個
● 毎日7日間1つのイメージを投稿してください。
● 人なし
● 説明なし
● 毎日他の人を指名してください。誰でも参加することはできます。
● sevendaybnwchallengeを5つのタグのいずれかを

Sort:  

헉 배달이고 2만오천원인데 저렇게나 많이 오다니요!! 저기는 꼭꼭 가봐야겠어요!

정말요! 추천추천해드립니다:)

아 흑백 너머로 색이 보이는듯한 착각이 드네요:) 몸 얼른 쾌차하시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ㅠㅠ lanaboe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와 연어... 2만 5천원에 저만큼이나 나와요??
완전 코스트코 수준인데요!!! 아니 더 싼 듯요...

[르바의 퀴즈 카페] 171230 르바는 어디서 Subway 샌드위치를 먹었을까?
당첨금 보상 0.49 SBD(0.48 + 뽀나스 0.01)이 지급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앗 감사합니다ㅠㅠ 퀴즈 맞춰서 너무 행복했어요ㅠㅠㅠ 이벤트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회는 흑백으로 보아도 먹고 싶어지네요 ^^

이만 오천원 배달회가 저리 좋다니 ㅠㅠ 너무 부럽습니다.

슬쩍이님~ 행복한 새해 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myhappycircle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한 해 보내세요! :-)

와~~ 정말 푸짐하네요.
몸살 빨리나으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____^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어는 흑백이어도 맛있어보이네요ㅜㅜ

그러게요ㅠㅠ 또 먹고 싶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79.05
ETH 3181.85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