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and-White photos #sevendaybnwchallenge Day5

Black-and-White photos #sevendaybnwchallenge Day5

1524200229109.jpg

The Challenge's rules: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day for 7 day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another everyday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tags
I got nominated by @nch1234
I want to nominate, @lalaflor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장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저는 @nch1234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분은 얼마전에 책선물 받고 슬퍼지신 @lalaflor 님입니다.

이 챌린지를 수행 하시다보면 은근한 재미와 보람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지명되시는 분께서는 지명받으셨어도 내키지 않으시면 안하셔도 됩니다.^^

아침이 시작되는 시간 9시...5분전^^

주말이네요~ 저는 좀 쉬면서 100%되면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Sort:  

2일 남으셨네요 ㅎㅎ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아침까지 10 분 남았어요.ㅎ
홧팅ㅋ

^^ 안주무셨네요~ 방문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좋은사진이 모이면 두번째도전을 해볼게요, 그리고 시계가 제 거랑 같아요!ㅎㅎ

그렇군요ㅋ 이 브렌드가 심플하고 깔끔해서 좋아해요 겨울에 블랙차다가 이번에 브라운으로 교체^^

뭔가 느끼게 만드는 사진이네요. 이 시계가 무슨 의민지 궁금합니다.

시간에 의미를 둔거긴한데, 시계의 의미라면 비싼걸로 치장하지 않고, 검소하다는 의미가 아닐지...ㅎㅎ 방문감사합니다.^^

오호. 그렇구나. 시계가 검소하는 의미라니 처음이네요. ㅎㅎ 예. 자주 들리겠습니다.

감성돋네요!

^^; 방문 감사드립니다

어멋 팔에 털...+ㅁ + ㄱㄱ ㅑ~!!!

미확인 생물체!!! ㄱㄱ ㅑ!!

요즘 이벤트 당첨도 많고 보팅도 많이 받고~ ^^ 잘되시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아요

@ravenkim 님 덕분입니다.
매번 용기낼수 있는 댓글 남겨주셔서
꾸준할수 있었던 덕분인것 같습니다.^^

그런데 좀 시간이 지나면
시들시들해질 것 같은 기분도 드네요..ㅠㅠ

응원합니다!!
[공룡의 보팅 이벤트 3탄] 보팅 완료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1스달과 보팅 ㅜㅜ 감동이벤트 당첨되어서 너무 기뻐요^^ 감사합니다

저녁시간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밤 9사면 안될까요? ㅋㅋ 자러 가게~

주말로 인해 보팅이 늦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르 되세요

ㅋㅋ 9시에 잠들면 일찍 자는거죠. 늘 감사합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해야 외국인의 어뷰징을 막을 수 있을 지 고민 중입니다^^

외국인들이 보팅봇으로 어마어마한 어뷰징하는 것 같아요^^ 늘 애쓰십니다. 짱짱맨대장님^^ 마이키님 글도 읽었습니다. 이런 외국인들 보면 신고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1265.20
ETH 3320.34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