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ven Day B&W Challenge, Day #4 광안대교

안녕하세요, @rain2016 니니아에요^^

IMG_20171229_1.jpg

저의 네번째 사진은 광안대교라는 제목의 사진이에요^^
늘 어둠속에 유일한 밝은 빛으로 보다 흑백으로 보니 색다른 아름다움이 있는 것 같아요

Thank you so much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Sort:  

아니 이런!
저도 오늘 흑백사진 챌린지에서 광안대교를 선택했는데
같은 광안대교라니요!
센스!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헉 ..저는 오늘도 이길을 달리고 왔다는. .ㅠㅠ

대박!! 이웃주민?이셨네요!!

옛날 생각나네요^^
여름에 돗자리깔고 먹던 주저부리와 술한잔이 아른거립니다 ㅋㅋ

자주 나갔었는데ㅎㅎ
지금은 바다만 봐도 시린것같아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515.20
ETH 2438.35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