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Day #3

in #sevendaybnwchallenge6 years ago (edited)

J.jpg

저는 이번에 @washong16 님의 지명을 받아 7일 챌린지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sevendaybnw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 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리고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는 @hayansool 님이십니다.

규칙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사진 7개
7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 게시
사람 없이
설명 없이
#sevendaybnwchallenge 태그

지명을 원하시면 댓글로 말씀 주세요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The Challenge's rules: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day for 7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another everyday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tags

vote.jpg

Sort:  

Congratulations @people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제꺼나 sevendaybnwchallenge 태그 보시면 다른 글에 룰이 적힌 내용이 있습니다 그 내용 적어 주시고 포스팅 하실 때 또 다른 분 지면 해주시면 됩니다 ^^

네 ^^
재미있어요 ~

보팅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please vote 엄청 잘 만드셨네요. 금손이신듯. 캬컄컄. 잘 되시길 바랍니다.

하하 뭐라도 해봐야 할거 같아서요 감사합니다.

peopler 개간지 납니다. 진심 멋지네요. ^^. ㅎㅎㅎ

이국적인 분의기가 있는 곳이네요 ^^

제주도인데요 뭐 ^^

오 - 시작하셨군요
저도 이거 한 이틀 하다가 ....ㅎㅎㅎㅎ

고요하고 평화로운 곳이네요 =]

ㅎㅎㅎ 저도 사진을 찾아보니 사람이 안나온 사진을 거의 안찍었더군요 ;;; 낭패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14.48
ETH 3341.3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