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4

in #sevendaybnwchalleng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zzing 님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zzing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4 day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를
7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이제 제가 다음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두구두구두구^^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joel922 님 입니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joel922 to join :)

Sort:  

한국인것 같은데...고향집인가요?

또 생각이 잘 안나요.
마나님한테 물어봐야 할거 같은데요.
기억에는 베트남 나짱 근처 판티엣에서 찍은거 같습니다

아ㅡ베트남이였군요 ㅎㅎ뭔가 한국에 있을법한 풍경이라 깜빡 속았네요

이거 은근히 재밌어요.
8일차도 이어서 100일 채울까봐요^^

네? 백일의 기도도 아니고
백일의 흑백챌린지라니
사진1장으로 모든걸 설명하는 매력에
푹 빠지셨군요

제가 몇년전 아이들 이름까지 잊어 먹고 단어들을 많이 잊어버려 글쓰기가 힘들어요

하긴..저도...ㅋㅋㅋ사진한장 올리고 1일1포스팅 했다 생각하니
이보다 더 편할수가 없더라구요
머리도 안아프고
다른분들 글에 댓글도 달 시간도 벌고 ㅋㅋ이렇게 게을러지나봐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7720.63
ETH 3807.97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