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 the 3rd day

image.png

드디어 @yellowboy1010님이 추천해주신 '뷧꼬인, 블록체인과 금융의 혁신'을 마련하고 오자마자 사무실에서 차례와 내용을 빠르게 훑어 보았습니다. 집에 가서 한장 한장 넘겨볼 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합니다. 추천해주신 노란소년님 정말루 감사합니다. 눈이 번쩍 뜨이네요. +_+


The rules are here below :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매일은 못올리지만...)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자유롭게...)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약간 기술적 내용이 많아보입니다 ㅎㅎ

예 이 책은 거의 개발자가 볼법한것 같습니다. 실제로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고 하는 코드들까지 나와있으니까요. ㅎㅎㅎ

들렸다갑니다.

저도 개발자라 공감되는 컷이네요 ㅎㅎ 전 이더리움으로 보고 있습니다~

옷 이더리움 책은 어떤건가요??

개발자들의 심오한 세계군요 문과는 조용히 보팅하고 갑니다(농담이예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오... 아직 블록체인 혁명도 못읽어봤는데 이 책이 더 쉬울려나요... 한 번 읽어봐야겠네요 ^^

저도 혁명도 있는데 두가지 책이 완전 관점이 다르네요. 이 책은 개발자가 볼만할것 같습니다. ^^

와우!ㅎㅎ 축하드립니다!(읭?) 앞으로 비트코인과 블록체인에 관해 즐겁게 이야기해봤으면 좋겠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멜 주세요! 아무래도 업계에서 뵙는건 아닌지...ㅎㅎ 그럼 더 반가울것같습니다! 화이팅팅!

ㅋㅋㅋ 저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질문을지난번에 그렇게 드리기두했구~ 원하는바입니당. 질문 준비해보도록하것습니당 ㅋㅋㅋ

사진 보다도 저도 저 책을 한번..... 읽어보고 싶긴 하네요.. ^^

저도 읽어 보고 싶어지네요.구글신에게 물으러 ㅋㅋㅋ 갑니다.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거든요 ^^
@nhj12311 님 건강하시고요~
행복한 2018년 되세요!

ㅎㅎㅎ 넵 올해 감사했었고...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잘보고 갑니다^^
저도 읽어보고 싶네요ㅎㅎ

차례만 봤지만 내용이 정말 좋아보입니다. 강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6948.01
ETH 3056.88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