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W Challenge - Day 7 "Waiting for you rise"

[KR][EN][CH]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designkoi @wuki @skuld2000 @munhwan @h-jin @ddangant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親愛的Steemit朋友們:
謝謝 @designkoi @wuki @skuld2000 @munhwan @h-jin @ddangant 提名我參加這個比賽:)有興趣的朋友們都可以參加哦!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designkoi @wuki @skuld2000 @munhwan @h-jin @ddangant 님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D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My Day 6 Challenge! Waiting for you rise

사진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規則如下:

一天發出一張,總共七張代表你生命一部分的黑白照片
没有人的照片
没有解釋
每天提名一個人但任何人都可参加
其中一個標籤必須用: #sevendaybnwchallenge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7 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kobuni to join :D

現在是我提名另一個Steemian的時候了,今天我想提名 @kobuni 來參加 !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두구두구두구 @kobuni 님 입니다!

Sort:  

코인 시장이 잠시 하락하고 있지만, 거대 기업들이 시장에 들어오고 있는 증거 아니겠습니까ㅎㅎ 스팀 가즈아~

맞습니다.
올해는 가상화폐 옥석 가리기와 기업의 투자 이렇게 2가지가 핵심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오늘 같은 흔들기는 계속 이어지긴 할 거구요.
스팀 가즈아아아~

wow!! beautiful. Excellent photograph

Thanks!! : )

오마이갓 이거 뭔가요 트리님!!!
달밤에 괴물?

달밤에는 용이죠~!! ㅋㅋ
날아 올라라 스팀아아아아~ ㅋㅋ

용가리? ㅎㅎ 어디서 이런 사진을 찍으셨을까요?

작년에 태국에 갔을 때 한밤 중에 도착했는데, 숙소 앞에 저런 동상(?)이 뙇! 하고 있더라구요.
달도 밝고 너무 멋진 거 같아 찍어놨는데, 날아오를 것만 같은 밤이었죠. ㅎ

특촬물의 느낌이!!!
마지막 날이시군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드디어(?!) 끝났네요! ㅋㅋ
시원섭섭하네요~ ㅎㅎㅎ

으스스하네요. 어디서 찍은건지 진심 궁금하네요 ㅎㅎ

작년에 태국에 갔을 때 숙소 앞에 있던 건데요.
둥근 달이랑 너무 잘 어울려 한 컷 남겨놨던 거예요. ㅎ
(사진이 흔들린 건 함정..)

오늘 마지막 날인가 봅니다.
축하드립니다 ~ ^^

어떤 사진을 올릴지 은근히 7일 동안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오늘도 원래 다른 거 하나랑 경쟁이 붙었다가 어렵게 골랐습니다. ㅋㅋ
시원섭섭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십니까 당차게 인사드립니다! mastertri님 ! 앞으로 스티밋의 한 획을 크게 그을 여성인재 해피라고 합니다^^ 아직 잘 모르지만 스티밋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여성으로 클껍니다^^ 저는 밝고 행복한 것을 좋아한답니다 잘부탁드려요!
사진찍는 대회같은게 있나보군요!

넵! 화이팅입니다!
흑백 사진전인데, 일주일 동안 열리는 사진전입니다. ㅎ
참여자는 다른 참여자를 추천하는 형태로 진행되고 있어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세요~

7일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흑백사진의 감성이 매우 주옥같아용 ㅎㅎ

저 사진을 찍을 때의 제 감성도 매우 블링블링 했답니다~ +_+
10년 만에 아이들 데리고 처음으로 외국 놀러가서 첫 숙소에 짐을 풀던 때였거든요. ㅎㅎ

역시 애정하는 사진에는 작가의 감성이 묻어나나봅니다!!

용이 멋지네요. 승천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조금 사납게 생긴 용이긴 한데, 이쁘게 봐주려구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