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W Challenge - Day 6 "Like a tree in winter"

[KR][EN][CH]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designkoi @wuki @skuld2000 @munhwan @h-jin @ddangant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親愛的Steemit朋友們:
謝謝 @designkoi @wuki @skuld2000 @munhwan @h-jin @ddangant 提名我參加這個比賽:)有興趣的朋友們都可以參加哦!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designkoi @wuki @skuld2000 @munhwan @h-jin @ddangant 님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D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My Day 6 Challenge! Like a tree in winter

tree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規則如下:

一天發出一張,總共七張代表你生命一部分的黑白照片
没有人的照片
没有解釋
每天提名一個人但任何人都可参加
其中一個標籤必須用: #sevendaybnwchallenge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7 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kj50114 to join :D

現在是我提名另一個Steemian的時候了,今天我想提名 @kj50114 來參加 !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두구두구두구 @kj50114 님 입니다!

Sort:  

흑백의 설경도 참 멋지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을 보면 그 때의 심정으로 되돌아 가는 듯 하죠. ^_^

조용하면서도 약간 외로운 느낌이네요. 가끔 이런 시간도 필요하지요 :)

어린아이의 심정으로 조용하게 내리는 눈밭에서 뒹굴고 싶네요. ㅋㅋㅋ

전 아직까지 설산을 오르지 못했답니다. 올해 겨울엔 반드시 가보아야겠어요.

설산을 오르실 때는 반드시 아이젠을 비롯한 안전 장비를 꼭꼭 챙겨 가세요!! +_+
눈에 발이 푹푹 파묻히는 등산 경험은 참 색다르더라구요~ ^^

눈을 안본지가 몇년 째인지ㅠㅠ 사진으로만 봐도 좋네요ㅎㅎ

진주도 눈이 잘 오지 않죠?
눈 참 오랜만에 보면 무척 반갑습니다- ㅎㅎ

눈과 나무의 풍경은 참 이상한 느낌을 줍니다 :) 저는 항상 잎이 떨어진 앙상한 가지에 쌓인 눈을 보면 인생을 마무리하는 백발 노인이 생각납니다. 좋은 사진 보고 갑니다! :D

아직은 눈 보면 걱정보다는 신이 나는 게.. 제가 아직 철이 덜 든 듯 해요. ㅎ

감사합니다. : )

설경은 언제봐도 멋있음

넵- 이 날 참 멋지더라구요~ : )
감사합니다. ^_^

무슨 게임 같은건가요? 3개 국어를 구사하시다니 ㅎ

7일간의 흑백사진 컨테스트인데요~
외국에서 시작한 듯 하더라구요~ : )
3개 국어는 훼이크!

어제는 진짜 눈이 많이와서 숨넘어가는줄 알았는데
감기안걸리셨나요 ㅎㅎㅎ

지난 밤에도 눈이 내리더라구요~
다행히 저는 말짱한데, 스마트컴님은 컨디션 좀 올라오셨나 모르겠네요.. ㅠ

트리님 덕분에 좋아젔습니당ㅎㅎ

제 덕분이라뇨~ ㅎ
좋은 일 하시는데, 본인의 건강이 가장 우선입니다.
몸이 아프면 그 좋은 일도 못하게 되니까요..
화이팅!!! : )

하~올해도 눈 구경을 사진으로만 하게 될런지 ㅎㅎ 진주에는 눈이 안오네요 ㅜㅜ 사진 멋져요!!

아직 1월과 2월이 남아 있으니.. ㅠ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83.67
ETH 2465.7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