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2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basilius9님과 @yajirang님, 그리고 @goldmountain94님의 지명을 받아, 비록 늦었지만 감사하게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미흡한 절 지목해주신 세 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Hi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to @basilius9, @yajirang @goldmountain94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Day 2

20.png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를
7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sexy46님 입니다. 감사합니다!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sexy46. Thank you!

Sort:  

와....사진 느낌 엄~~~~청 좋네요...?
영화속 한장면 같아욥!

이달소 오드아이써클의 스위트 크레이지 러브 뮤비의 한 장면이랍니다

영화 속 한장면 같은 멋진 사진이네요~ ^^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 뮤비의 한장면이에요! 이쁘죠?

저도 참여 중인데 반가워요!!

그런데 이 challenge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문득하다가 궁금해지네요 무엇을 위해서 하는지..

그 주제를 모르겠어요 ㅜ

저두 잘 모르지만 이렇게 하면 내 삶을 조금이나마 더 돌아보게 되는거 같아요! 포스팅도 한번 더 할 수 있구요 스티미언들과 사귈 수도 있어요

오 그렇네요

제가 포스팅하면서 작년에 찍은 사진들 중 괜찮은 것으로 찾아봤는데

삶을 되돌아보는 의미라...

감사합니다. 덕분에 배워가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소통할 수 있어서 좋네요! 좋은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캐치마인드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찍는 실력이 대단한거 같네요
뮤비 속 한장면 같습니다.

앗.. 제가 찍은 건 아니에요!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라마 한장면같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오호~~ 올리셨네요!! 뮤비가 상당히 느낌있어요 ㅎㅎ

넹~~ 감사합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94
ETH 2621.8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