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tumble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 글에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꼭데기 까지 찍기 어려운데
잘 찍으셨네요 ㅋ

광각 Camera 덕분에 잘 찍을 수 있었어요 ㅋㅋ

이런 각도에서 보니 뷰가 새롭게 다가오는군요 롯데타워 멋집니다

ㅎㅎ 나중에는 관광지 사진 찍는 포인트에 대해서 한 번 포스팅해볼려구요

감사합니다.

웅장한 타워..!! 흑백사진의 또다른 매력이네요^^~

네 ㅋㅋㅋ 흑백으로 보니 또 다르네요

여기가 롯데 타워군요.. 촌넘이라 첨봅니다.
으리으리하네요

네 그냥 감탄만 나올 뿐이 었습니다.

칼라 사진으로 보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ㅋㅋ

꼭 한 번 가보세요! 스카이 라운지는 아니더라도 지상에서도 멋진 사진 찍을 수 있습니다.

사직 찍기도 힘들겠어요 진짜 높네요

멋지네요! 저랑 같은거 하고 있어서 더 멋져보입니다 ㅋㅋ

네 그런데 이 도전을 통해서 저희 말고 어떤게 도움이 되는지 아세요?

그냥 궁금해서요 ㅜㅜ

이것을 왜 하는 지 아무도 안 알려주세요..

멋진 챌린져 언제나 응원합니다!.ㅎ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흑백으로 보니 더 멋지네요~ 얼핏보면 두바이에 있을 법한 그런 건물 같습니다. ㅋㅋㅋ

두바이 버즈 칼리파 같죠??ㅋㅋㅋ 외국인 친구들이랑 여기 놀러왔을 때 얼마나 자랑스럽던지요

2020년에는 현대자동차 그룹이 삼성역 쪽에 롯데 타워보다 더 높은 건물을 짓는다네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각도가 다르니까 평소 알던 것과 느낌이 다르네요~

ㅎㅎ 나중에 진짜 롯데타워를 위한 사진 포인트 뷰에 대해 올려 볼게요!

삼성역 ? 코엑스 있는 댄가요 ~~ 저두 저기저 구름사진 찍었던거 가타요~~ ㅋㅋ

잠실역쪽이요 ㅋㅋ 롯데월드 있는 곳에 바로 옆에 있습니다

근처에 석촌 호수도 있고 정말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