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jaykim99/#DAY3

#DAY3

Hi my dear Steemit friendsThanks directorbia, @leeja19, @chloemin213 (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And here is my DAY 3 entry:

親愛的Steemit朋友們: 謝謝 directorbia, @leeja19, @chloemin213 提名我參加這個比賽:)有興趣的朋友們都可以參加哦!
這是我的DAY 3 作品

@directorbia, @leeja19, @chloemin213님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저의 세번째 사진입니다.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規則如下:
一天發出一張,總共七張代表你生命一部分的黑白照片
没有人的照片
没有解釋
每天提名一個人但任何人都可参加
其中一個標籤必須用: #sevendaybnwchallenge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woongsfather to join

現在是我提名另一個Steemian的時候了,今天我想提名 @woongsfather 來參加 !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woongsfather 님입니다!

Sort:  

이렇게 흑배으로 보니 오묘하네요 ㅎㅎ

그러게요! 흑백으로 바꿔서보니까 옛날 사진같기도하구....ㅎㅎ

오호 일단 알겠습니다!!!!!

ㅎㅎㅎ 화이팅!!

호옥시 영등포 쪽인가요?ㅋㅋ

지나가다가 저 문구 보고 피식 했던 기억이 있는데 ㅎㅎㅎㅎ
고요한밤 / 거룩한 밤 / 어둠에 묻힌 밤ㅎㅎㅎ
잘 보구 갑니당~

엇 ! ㅎ 맞아요 ! 자주 지나가는데 문구가 너무 재밋어서 조만간 하나 먹어볼 예정이에요 ㅎㅎ

필리핀에서 그나마 한국슈퍼에서 맛밤을 먹고 있는 저로서는 보기 힘든 사진입니다 ^^
공주군밤...
연중행사로 지인이 공주 친정집에서 밤을 배송받아 얻어먹기는 합니다 ^^
위안을 삼아봅니다~~
즐거운 토욜 되세요~~

저도 밤 너무너무 좋아해요 ! 밤은 역시 공주밤이죠 !! 한국에서도 진짜 공주밤은 먹기가 힘들어요..ㅠ
필리핀에서 먹는 공주 밤은 진짜 꿀맛일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룩한게 젤 비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 ! 무슨차이가 있는걸까요..

군밤 .. ! 요즘에는 이런 군밤이나 군고구마를 쉽게 찾아볼 수가 없네요

맞아요 예전에는 길 다니면 흔하게 사먹었는데..
요즘은 편의점에서 팔더라구요!! ㅎ

군밤 맛있죠. 요즘 강남권에서는 잘안보이는데 얼마전에 런던에 갔다가 군밤 먹고 왔습니다^^;

그 . 압구정역에 부동산 아저씨가 하시는 군밤 리어카가 사계절 내내 팔고 있는데
거기 밤 진짜 맛있어요~ ! 3번출구였나..ㅠ 요즘은 갈일이없어서 가물가물 하네용..
아 밤 먹고싶다 ㅠ

어떤 것에 차이가 있는 것일까요 ㅋㅋ 궁금하네요

그쵸! 저도 너무 궁굼해요 다음번에 지나가면 꼭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ㅋ

오 ㅋㅋ 센스있는 군밤 가게네요 ㅎㅎ 어둠에 묻힌 밤은 무엇일지 궁금해요 ㅎㅎㅎ

그쵸? 이름이 신기해서 한 번 찍어본건데 다음에 한 번 사먹어 보려고요..!ㅎ

옛날 생각이 나는 사진이랄까 ㅎㅎ 좀 정겨운 느낌? ㅎㅎ

흑백사진으로 찍으니 더 그런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 이게 흑백사진의 매력인가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96.23
ETH 2480.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