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and-white photos#sevendaybnwchallenge Day5

9143AC56-2D55-46C5-8FAB-61EEAEF69802.jpe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ravenkim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지명 받았었는데...
하는 방식을 잘 이해를 못해서 제대로 완료를 못 했던 기억이나네요..
다시 잘 해보겠습니다 ^^ 일주일 화이팅!!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없습니다.
거의 안해본 사람없이 다 해보셔서 지명 안하겠습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The Challenge's rules: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day for 7 day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another everyday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tags
I got nominated by @ravenkim
I want to nominate, @

Sort:  

너무 먹고싶어요 안먹은지 너무 오래됐네용ㅋㅋㅋ 담주말에 먹으러가볼게욧!

네 감사합니다^_^

맥주 좋아하시는듯 합니다.
맥주가 자주 등장하는거 같은데요? :)

뜨헙🤭 ㅎㅎㅎㅎ
빙고!! 맥주 귀신입니다^^ 아줌마의 낙이 맥주죵😍

역시 소주보단 맥주죠? ㅎㅎ

ㅎㅎㅎㅎ 점점 맥주파로 가는거 같아욤😅😅

봄비가 내리네요^^

네~^^ 미세먼지도 같이 씻겨 내려가서 너무 좋아요
감기 조심하세여🤗🤗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