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W Photo Challenge - Day4] / [7일간의 흑백 사진 챌린지 4일차 ] -hus

in #sevendaybnwchallenge6 years ago

@hus's Seven Day B&W Photo Challenge - Day 4
hus의 7일간의 흑백 사진 챌린지 4일차입니다.

Thank you so much for nominating me for this challenge, @verygoodsurgeon ,@brunch

절 지목해주신 @verygoodsurgeon, @brunch님 감사드립니다!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사진 7 장
매일 7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세요.
사람 없이
설명 없이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보팅했는데 1달러가 약간 안되네요ㅠㅠ

아.. 흑흑 그래도 너무감사드립니다! 오전에 스팀잇만했는데 물론 온전히 보팅받으려고 뛰어다니는건 아니지만 기분이 좋네요!

1달러는 제가 맞춰드립죠.. ㅎㅎ

거이 박원장님 신의한수~ ㅎㅎ

awww what a lovley close up!! hus

With love

harj : ) xoxo
Abstract artist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223.87
ETH 3561.28
USDT 1.00
SBD 4.73